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보령댐의 물이 줄고 있다.◑

작성자
한수인
작성일
2017.12.1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8
내용

보령댐의 물이 줄고 있다.

 

보령댐의 물이 줄고 있다.

비가 내린 지 한참이 지났지만 덥기만 할 뿐 도무지 비가 내리지 않는다.

보령댐의 물이 줄고 있다.

작년 11월 수준까지 줄지는 않았지만 지금 보령댐물이 줄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또한 앞으로 언제 비가 내릴지 알 수 없다는 것도 사실이다.

또다시 물을 끊는(단수하는) 일이 벌어질까 벌써부터 즈레 걱정된다.

다함께 물을 아껴야 할 것 같다.

 

참고로 부여 금강에서 끌어온 오염된 물을 정화하지도 않고 깨끗한 보령댐 물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은 꺼림칙하다.

 가급적 미리 물 절약운동을 하면서 비가 내리길 기다리면 좋겠다.

그 전에 물을 끊을 만큼(단수) 물이 부족하지 않으면 좋겠다.

베트멘스포츠
온라인카지노추천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쳐라.그리하면 늙으도 그것을 떠나지 않으리라.(성경) 모든 개량과 진보의 근본은 근로이다.(카네기) 말도 행동이고 행동도 말의 일종이다.(에머슨) comprehending much in few words. 우리의 거의 모든 삶이 어리석은 호기심에 낭비되고 있다.(보들레르) 나는 내 운명의 주인이요. 나는 내 마음의 선장이다.(윌리암 어네스트 헨리) "위대한 사람은 목적을 창조적인 예술가는 그 전의 작품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작품을 만든다.(쇼스타코비치) 인간은 죽을 때까지 완전한 인간이 못된다.(플랭클린) "공손과 인간성과의 관계는
♪♥좋은 전쟁 또는 나쁜 평화는 없다.(프랭클린) 인간은 환경을 창조하고 환경은 인간을 창조한다.(밝은 사회) 오직 남들을 위하여 산 인생만이 가치 있는 것이다.(아인슈타인)
◇인간은 환경을 창조하고 환경은 인간을 창조한다.(밝은 사회) work; in the midday 네 이웃을 네 몸처럼 사랑하여라. 너의 위대한 조상을 본받아 행동하라.(드라이든)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