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이젠 국민을 위한 새인물 정치인 장명화 지지 새해 새나라세워요○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7.12.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2
내용
올안해 서민 대통 장명화 영입하고
새해 새정치 새나라 세워요

부정선거를 해도
세월호 자행되도
마침내 최순실 사태가 터져도
당장 박근혜 끌어내지 않는 정치 사기꾼!

과반수가 법조인으로 삼권경합하며
시장 해먹고
국회의원 해먹고
공기업 해먹고
청와대 채용되 해먹고
이것이 이들 인맥이고 기득권세력인것입니다

제가 대통되서
사법개혁하고 국회 해산시킬 겁니다

박근혜 대선때 8번째 후보였던 진짜 대통령 장명화를 지지 피켓들어 외쳐주십시오!
그러면 아무도 다치지 않고 박근혜 물러날 것입니다
http://cafe.daum.net/XJWLWK
인터넷카지노
진정한 위인치고 자신을 위인으로 생각하는 자는 없다.(해즐리트) 지구상에는 인간이외는 위대한 것이 없다.인간에게는 지성이외엔 훌륭한 것이 없다.(헤밀턴) 작은 성공을 만족스럽게 생각하는 사람은 큰 성공을 얻지 못한다.(제세 메서 게만) 얼마나 오래 사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사느냐가 문제(베일리) 의심하는 것이 확인하는 것보다 더 안전하다. 지혜의 가장 명백한 징조는 쉴새없이 명랑한 것이다.(몽테뉴) 사랑은 고생을 면할 수가 없다. 그러나 잊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디즈레일리) A full belly is the mother of all evil. 최고급 회개란 과거의 죄를 청산하고 똑바로 행동하는 것이다.(윌리암 제임스) 모든 죄의 기본은 조바심과 계으럼이다.(카프카)
♧●Life is the art of drawing sufficient conclusions from insufficient premises. 배운 사람은 항상 자기 속에 재산이 있다.(필래드라스) 지식이 깊은 사람은 시간의 손실을 가장 슬퍼한다.(단테)
△Love your neighbor as yourself.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려면 혹은 호의로운 눈총 등 무었인가를 남에게 동냥할 필요가 없는 인간은 없다.(댈버그)" Time is but the stream I go a-fishing in.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