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국민 여러분 세월호 338명 전부 구조했다고 방송했습니다. ☞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2
내용

대통령도 TV를 보고 안심하고 다른 일을 했을것이다.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였다. 이제 세월호 침몰 재조사해야 한다. 그래야 원혼을 풀어 드릴수 있다. 이제까지 구조에만 특위가 집중되었지만 왜 거짓방송 및 보고로 침몰 되었는지 수사해야 한다.

세월호 특조위원장 년봉 1억 5,000만원 부위원장 4명 인당 1억 3,000만원 직원 생일케이크비 700만원 이거 이래도 되는겁니까? 참사옆에서 액션 취하면서 로또입니다. 이런걸 파렴치라고 합니다. 앞으로 몇년 더 할까?

 

 

 

 

 

 

 

해경 상황실에서 청와대 안전처에 "지금 사람들은 바깥라인에 나와 있어서 현장 경비정이 구조중에 있습니다." 소름 끼치는 허위보고 애들과 탑승객은 배안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데 너무나 무섭고 말도 안됩니다. 스마트폰이 빵빵 미국까지 터지는세상에 .... 정부기관에도 북추종자들이 득실 거림.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대통령 혼자서 구조를 할 수 있습니까? 하느님도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이도 속수무책으로 당했을것이다. 1차책임은 김상곤 경기교육감과 관할 교육장이다. 당일 기상악화로 출항금지였다고 학부모 증언했다. 

 

카지노랜드 안전 도메인
노력으로 성취되며 종소리처럼 맑고 분명해라.(레이) 너 자신을 다스려라. 그러면 당신은 세계를 다스릴 것이다.(중국 속담) 편견이란 실효성이 없는 의견이다.(암브로스 빌) 우리의 거의 모든 삶이 어리석은 호기심에 낭비되고 있다.(보들레르) 자신을 더 적게 사랑하는 것이다.(클리버)" 고통 없는 빈곤이 괴로운 부보다 낫다.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쳐라.그리하면 늙으도 그것을 떠나지 않으리라.(성경) <00> not to please
☎☞ 오직 현명한 자만이 충고의 덕을 본다.(푸블릴리우스)" 너의 위대한 조상을 본받아 행동하라.(드라이든) 생각하는 사람처럼 행동하라.
♪행동가처럼 생각하라. 그리고 생각하는 사람처럼 행동하라.(헨리 버그슨) 자기 자신을 예찬하는 자는 신의 미움을 받는다.(클레멘스) 성실하지 못한 사람은 위대한 것들을 생산할 수가 없다.(제임스 럿셀 로우웰) 청년이여 일하라. 좀더 일하라. 끝까지 열심히 일하라.(비스마르크)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