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연봉 6천 공무원 책임지는 진짜국민↑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6
내용
국민은 공무원을 책임져야 한다.

국민연금 평균 수령액은 약32만원, 퇴직 공무원 연금?평균수령액은 약300만원, 공무원 평균 연봉은 약 6000만원.... ???



"국민연금 공단의 자료를 인용 보도에 따르면 1인당 평균 수령액은 32만 5130원이며 이는 올해 최저생계비인 61만 7281원의 52.7%에 해당하는 수치다.(출처:스포츠동아)??


올해 인사혁신처에 따르면 작년보다 5.1% 많은 월 491만원, 그러니까 연봉으로 따지면 5892만원,?공무원 평균연봉이 6000만원에 육박했다(출처:jtbc)평균 퇴직연금은 약300만원, 국민연금 평균수령은 약 32만원을 수령이다.


단순 비교를 해보면 공무원이 좋구나 생각된다.

?연금 수령액이 10배 정도되면 좋지 나쁠게 뭐가 있나, 국민연금 30만원 받아서 집세 내고 폐지줘워 겨우 막걸리 한 사발 마시는 것보다 죽을 때까지 퇴직 연금 넉넉히 나오면 친구들 밥도 한끼 싸주고, 그래도 평생 국민을 위해 봉사하느라 고생한 보람이 금전으로 보상이야 되지 않겠지만, 그래도 여유 있는 생활은 되어야제....


헌법까지 들먹일 것은 없지만, 이나라가 원체 법조인들이 입법부 행정부를 휩쓰니 법리를 따져야 유식한 것처럼 보인단 말이야,

대한민국 "헌법 제1조 제1항 나라의 주인은 백성들이다. 제7항 공무원은?백성에 봉사자다"?이걸 해석할 줄 알아야 유식해보이잖겠어?

백성은 나라에 주인이고, 공무원은 백성에 봉사자다? 설마 공무원을 일꾼이라고 할리는 없고, 봉사 눈이 안보이는 봉사란 말인가??

법이 무지 어렵군! 아무나 판검사 하는게 아니고, 국회의원 30퍼샌트가 법조인 출신이라는게 이해가 되네, 그러니까 우리나라는 사법부와 입법부가 통일된 강력한 법치국가라는 것이지, 법이 누구는 잘살고 누구는 못살게 다 해주는 것이지....



요즈음 나라 경제가 어렵다느니 장사가 안된다느니,

그러는데,

부자 감세를 효과가 전반적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하는데,?법조브로크들 모여 사는 강남 서초동과 일부 부자동네에 볼보자동차 타든 사람들이 경기가 좋아졌다고 밴츠로 바꾸는 모습이 삐까번쩍하게 늘어 났고, 스카치블루를 마시든 친구들 불란스 꼬냑을 마실정도로 경기 좋아졌다고도 하더군! 직접 인터넷으로 유럽 웰빙 식료품도 구입하고 그러기 위해 휴가도 일본이 아니라 유럽으로 간다는군!

그 뿐인가? 양말에서 속옷까지 불란스 명품으로 경기부양을 위해 헌신한다고 하더만,

나라 경기를 위해 부자들이 솔선수범하는 것은 부자 감세에 감사한다는 뜻이겠지....어째튼 나라 경기를 위해 노력하는 부자들이 많다는 것은 좋은 일이다.



내가 요즘 경동 시장과 동묘 벼룩시장엘 구경가서 보면 전부 중국사람들 뿐인게야, 그러니 무슨 장사가 되겠어?

신발에서 의복 모두 중국산을 걸치고 있어 내눈에 중국인으로 보였는데, 어라! ?자신이 한국인 인냥 말은 한국어로 하더군!

내심 내가?중국인으로 단정했더니 더욱 한국어로 말하는거 같어? ?

자신은 한국인처럼 말하는데 정말 기가 막히는 거야?

우리가 법적으로 한번 따져보자고, 중국산 쌀로밥해먹지 김치 중국산 먹지 양념 중국산이지, 음료수 식료품 재료 거의 모두 중국산이지, 먹는게 다 중국산이고, 양말 부터 속옷까지 중국싼 그것도 신발까지 중국산 운동화 신고 있는데 내눈에 한국인으로 보였다면 내가 잘 못이지 뭐야,

그럼에도 자신이 한국인이라고 생각하는데 미치겠더라고 내 눈에 당신들은 짱개 그 자체야...이러니 무슨 장사가 되겠어?


돈이 남는 부자들은 유럽사람들이 되었고 그 나머지는 중국인이 되었고,

한국에서 장사 안되는게 어째? 대통령 탓이냐고?


어째튼 살기 어려워 중국산 이용하는 한국인이라고 치자 장사 내수 부총리가 부양시킬 수 있겠어? 장기 저성장 이중 트랩에 빠졌다잖아!!!


공무원들이 의구심 생기지, 이거 이러다 나라가 저성장에 내수가 안되어 국민들이 국민연금 못내는 사태가 확번지면 연금 못받는거 아냐?

그래 공무원들이 공공 노조 만들어 임금 인상해달라고 단체 행동 나썬 이유가 되지, 너히들 국민들이 부려 먹었음 돈 아깝게 생각지 말고 월급 올려 달라 바로 그말이지,


공무원이 얼마나 입으로 국민을 섬기고 봉사했는지, 당신들도 알거야!

수입이나 연금이나 열배나 가난한 국민들보고 인사하고 말로 섬긴다는게 사실 쉬운 일이 아니지,

마음 같아선 "거지 같은 것"하는 생각이 ?드는게 정상이지 않겠나?

맨날 섬기라, 봉사해라, 그러는데? 당신 같으면 봉사하겠나??

그시간에 인허가 달라는 현장에 안가고 버티면 인사 받고 접대 받는데...?(농담)...




국민소득 3만불 선진국이 되어 좋다고 생가 했는데, 중국인과 유럽인이 만들어 준게 공무원들의 공이 아니고 무엇인가?

약 100만 여명에 해당하는 공무원들에게 성과연봉제 확대해주기로 정부가 인심쓰고 있으니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은데....(내생각)


헌법에 명시 한대로 국민전체가 공무원들을 책임져야 할?의무가 분명히 있다고 할 것이다.?

국민이 책임을 회피하면 국민 자격 실격이 아니겠나, ?공무원?연봉 6천만원이 문제가 아니라 죽을때까지 퇴직 연금도 지켜줘야 할 것이다.



국민 연금 30만원 국민은 어쩔거냐? 그건 전적으로 국민에 문제지 공무원에 문제는 아니다. 그렇다고 국민에게 성과연금제를 할 순 없잖아, 그냥 임대료 올려서 뜯어 먹고 살아라고 할 수 없잔아! 알아서 살아야 국민이지, 세계 자살률 1위라고?주민세 축소내는 일만 막아내도 재정 걱정할 것은 없다.

중국 관광객 많이 데려와서 내수 되면 점진적으로 올라가니..또 경제 성장 할거야, 희망을 가지라고,

전에는 폐지를 줍든 물만 마시든?끝까지 국민에 의무를 져버리지 말아야 그게 진짜 국민이다.
온라인카지노 접속방법
하나의 작은 꽃을 만드는 데도 오랜 세월의 노력이 필요하다.(블레이크) 미련한 자는 자기 행위를 바른 줄로 여긴다.(성경) 탐구정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위대한 특징이다.(풀) 종소리처럼 맑고 분명해라.(레이)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쳐라.그리하면 늙으도 그것을 떠나지 않으리라.(성경) 인내는 쓰다. 그러나 그 열매는 달다.(루소) 지나간 슬픔에 새 눈물을 낭비하지 말라. 도움이 되도록 하라. 행동하는 사람처럼 생각하고 give counsel; in the evening
←☜시기와 질투는 언제나 남을 쏘려다가 자신을 쏜다.(맹자) <00> 자연은 하나님의 작품이요. 예술은 사람의 작품이다.(롱펠로우)
◎ no man can be sure of his courage.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은 도덕과 입법의 초석이다.(벤담) 화가 나면 열을 세어라. 풀리지 않는 다면 백을 세어라.(제퍼슨) 조용한 물이 깊이 흐른다.(릴리)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