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박근혜대통령 물러나라고, 대통령 자리에서 내려오라고 서울 광화문및 한국 전국에서 촛불집회에 나온 사람이 주최측이라는 사람들의 발표에 의한다면 232만명이 나왔다 어?다라고 말한다. 그런데 촛불집회광경을 실시간으로 보도하는 한국언론의 자세도 이번의 경우는 정말 짜증이 날 정도의 느낌이다. 그냥 그딴 영상 안 보아 버리면 되지만 말이다.
박근혜 대통령은 군사독재시절, 전두환씨 같은 경우의 대통령도 아니고 말이지(!)...?. 국민이 선출한 대통령이고 그 숫자도 한국 국민 전체유권자의 약 반수 이상이라고 말할, 1500여만명이 넘는 사람들이었다. 232만명 어쩌고 저쩌고 그러지만, 경찰이 공식적으로 추산한 통계적 숫자에 의한다면 전국적으로 약 6~70여만명 정도가 참가했었다고 보면 적당할지(?)싶다. 그러한 분들이 한국의 정권을 뒤집어 엎으려 하는것이 과연 정상적이라고 말할 수 있단 말인가 ??? 그런 시류에 편승하는 국회의원이란 자들이 과연 옳은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인지..?? 국가 반역행위에 가깝다고 볼 일 아닌가 ?!!! (계엄령포고와 군을 동원해야 할 일 아닌가 그말이다).
신문많이 팔고 기사많이 보게 하려는 일부 기자들의 선동성 표현에 의한다면, "집회에 새로 참여한 사람들을 보는 것이 어렵지 않았다" 운운으로 쓴 문장이 있던데, 그런 글줄을 쓴 기자가, 그 집회에 모인 사람들이 처음 나왔는지, 두번, 세번식 나왔는지, 어떻게 안다고 그런식으로 문장을 쓰는지...??..참 웃기지도 않는군(!?)..혼자, 이런말을 뱉은 순간이 있었다.
▶삭말로 박근혜대통령이 그 무슨 "죽을 죄를 진 것도 아니고.....!!" 말이지(!!??). 저렇게 까지 촛불집회 하는 것이 과거 군사독재시절과는 다르게 그 무슨 민주화투쟁하는 것 모양의 그런것이라고는 도저히 말할 수 없겠다 싶다. 그렇다고 저사람들이 그 무슨 애국자들이라고 말하기도 어려울 것 같고 말이다. 또한 그리고 집회는 뭐 공짜로 하는가 ?!!!...... 저러한 사람들이 모여들고 무슨무슨 행사를 하는데 있어서, 그러한 움직임들이 그냥 공짜로 되는가(?) 그말이다. 당연히 적지않게 많은 돈이 들어갈 것이다. 그 돈을 지원한 세력들은 또 누구일지, 상당한 의혹도 든다.
또한 무엇보다, 정말 먹고살기에 너무나 바쁜 사람들이 저런 집회에 나올 수 있겠는지(?), 싶다. (내가 정말 너무 힘겹고 바쁘게 살고 있어서 그런걸 잘안다. 정말 살기가 너무 바쁘고 힘들면 저런 집회, 신경쓸 여지자체를 느끼지 못할 것이다). 촛불집회를 주최하는 측은 알게 모르게 이런 의도를 보여주는 것 같다. 즉 대통령을 ?아내는 것이 마치 한국이 새롭게 거듭나는 것 처럼 보이게 하려는 의도 같은 것 말이다. 그런 느낌이 많이 보인다.
박근혜대통령의 처신에 어떤 문제점이 있었다라고 한국의 언론은 보도하고 있다. 즉 국민의 세금으로 미백주사, 태반주사를 맞았다 등등, 그리고 청와대 경호원이 비아그라를 구입했다 등등,..!. 그러나 한국언론의 보도도 믿기가 어렵다. 대통령이 그런것쯤을 모를리가 없다고 보기 때문이다. 물론 (가정하여) 대통령 개인이 받은 월급으로 그런 주사를 맞은적이 있다 한들, 그런것들로 대통령을 비난할 수는 없고 말이다. 또 그런것이 대통령과 무슨 상관인가 ??
그런가 하면 최순실씨가 국정을 농단했다 뭐다 하지만, 사람들이 그렇게 난리법석을 떠는것 마냥, 최순실씨가 정말 한국의 국정을 그녀 손아귀에서 갖고 놀수 있었겠는가(?!), 국무위원등등 쟁쟁한 사람들이 있는데 말이다. 뻥을 튀겨 대통령을 나쁘게 몰아도 정도가 있는 것이지...?!!. 사람들이 그렇게 떠들고 촛불집회를 하니, 탄핵을 하니 뭐니, 난리법석을 할 만한 문제인가(?) 말이다.
12/05/2016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