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1원도 확인안된 근혜에게 뇌물죄라니 당장 석방하라◀

작성자
joy365
작성일
2017.12.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84
내용
뇌물 먹은것이 1원도 확인안된 사람을 뇌물죄를 씌우고그 액수도 기재하지않으면서 대통령을 탄핵사유로 몰아 탄핵결의 하였다 이게 민주주의국가가 맞나 ?

 

     세월호 테러 공작 배후를 밝혀라. 손으로 해를 가릴수는 없다.

     3년 6개월동안 특조위는 증거인멸만 하였다.

    

  흉악한 세월호 침몰 테러 공작

 

                2014. 4. 15. 18:30  기상악화로 모든배 출항금지임에도 세월호만 단 한대 출항을 함.  

                         2014. 4. 16. 08:51 세월호 해경에 구조요청 (선장이 살려고 구조요청한것이지 탑승객을 살리려고 구조요청한것이 아니다)

                            (학생은 119에 구조요청)

                                         09:25 관제센타에서 선장 판단하에 인명 탈출 시켜라. 지시했음에도 못 들은척 하고 수장 흉계 진행함.

                                         09:46 세월호 방송은 “움직이지 말고 그 자리에서 대기하고 있으라” 방송하고 선장 승무원 은밀한 탈출,  6층 높이 아래의 기관실 직원까지 긁어 모아 지들끼리 은밀히 탈출함.

                                         10:30 완전 침몰 (11:30분 침몰주장도  있음)

                                     구조 요청에서부터 탈출까지 55분, 배가 급격히 침몰하는 상황도 아닌데 탑승객은 버려두고 은밀히 탈출, 탈출 방송도 전혀 안함. 선장은 1등으로 탈출하면서 자신이 선장이라는 신분을 숨기고 작은배로 은밀히 옮겨탐,

 

승무원 어느 한사람 배안의 상황에 대해서 얘기안하고 조용히 어민배에 탐, 털끝만한 양심이 있다면 대명천지에 일럴수는 없습니다. 이건 대한민국내에서 일어날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니 “탑승객은 배안에서 수장되어 죽으라”이겁니다. 따라서 테러였다. 

 

운전자가 운전을 하다가 개가 튀어 나와도 브레이크를 잡고 피하는데 대한민국 국민 470여명이 탄 배에서 선장과 승무원이 ?출 방송도 없이 은밀히 지들끼리 탈출한것은 과실이 아니라 수장 흉계입니다. 말도 안됩니다. 철저한 수사를 하여 억울한 학생들의 원혼을 풀어 드러야 합니다.

 

 

 

 

사설바둑이
마이크로게임
<00> 진정한 위인치고 자신을 위인으로 생각하는 자는 없다.(해즐리트) <00> 오직 남들을 위하여 산 인생만이 가치 있는 것이다.(아인슈타인) 네 이웃을 네 몸처럼 사랑하여라. 시간 이외에는 적이 없다.(예이츠)" 전쟁보다 협상이 낫다. 종소리처럼 맑고 분명해라.(레이) 험한 언덕을 오르려면 처음에는 서서희 걸어야 한다.(세익스피어) <00>
▼◐소비된 시간은 존재하고 이용된 시간은 생명이다.(영) 친구들을 불신한다는 것은 그들에게 속은 것보다 더 수치스러운 일이다.(로셔푸코) "공손과 인간성과의 관계는
〓Love your neighbor as yourself. Let thy speech be short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물론 세상 그 자체이다. 몇 마디 말에 많은 뜻을 담고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