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박정권이 정치를 잘못 햇는가? 아니다. ↔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75
내용

나는 박근혜 가  탄핵 당할  이유는 없다고 본다.   대통령은  국가를 보위하고,  국민을 보호하는 것 이다.      그가  국가를 위태롭게 하였나?   국민을  괴롭게  하였나?   지금 경제지표를 보라.  모든것이  정상인데  무엇을 잘못 햇는가? 

 

나는  문정권이  잘  이끌고 나가기를   바란다.  그런데 박정권이  유별나게  실수한  정책은 없다.   무책이  상책  아닐가  생각된다.   이명박은  지나치게  무엇인가를 남기려고 하다가  오히려  낙동강  오리알 됫다.    노무현은 무책이 상책으로  나갓기에 크게  잘못된것은  없었다.    박근혜는   실책은 있었다해도  나라를 잘못  다스린것은  아니다.

 

지금    문정권이  시급한 당면문제는  없다고 본다.   청년실업  은  세계적인 현상  우리가 action  을 취한다고  성공할수 있는 일은  아니라고 본다. 

편안한  마음으로  무책이 상책 으로 나가는것이  최상책   아닐가 ?  

소피텔호텔카지노 안전걔좌
영어 명언 모음 but we cannot give conduct. 가시에 찔리지 않고서는 장미꽃을 모을 수가 없다.(필페이) "소인은 특별한 것에 관심이 있고 <00>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은 도덕과 입법의 초석이다.(벤담) 말은 바람에 지나지 않는다.(버틀러)" but we cannot give conduct. 지구상에는 인간이외는 위대한 것이 없다.인간에게는 지성이외엔 훌륭한 것이 없다.(헤밀턴) 모든 국가의 기초는 그 나라 젊은 이들의 교육이다.(디오게네스)
♣♬목표를 보는 자는 장애물을 겁내지 않는다.(한나 모어) 자기 자신을 예찬하는 자는 신의 미움을 받는다.(클레멘스) 한치의 기쁨마다 한자의 고민이 있다.(베넘)
◇빈부강약을 막론하고 일하지 않는자를 배척하라.(루소) but of little use to him who cannot read it. 얼마나 오래 사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사느냐가 문제(베일리) 시간은 내가 그 속에서 낚시질을 하는 흐름이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