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람이 살아간다는 것은 말씀의 근원이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형제된 이웃 사람들과 말을 주고받기 위함입니다. 그러므로 주고받는 말은 반드시 바른말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세상 사람들은 지식과 재물과 권세와 명예를 가져야만 남에게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해 김일성 일가들과 이들을 섬기는 종북 세력들처럼 온갖 거짓을 동원해 그런 것들을 챙기려고 몸부림을 칠 뿐, 말씀의 근원되시는 하나님께 바른말을 배우려 하지 않습니다. 이런 자들은 하나님 앞에서 모든 이웃들과 평화롭게 행복하게 살기 위해 태어난 천국인들이 아니라, 거짓말로 이웃들을 속여 그들 위에 군림해 하나님 노릇하려고 태어난 사단(지옥)의 짐승들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말씀의 원조가 되시는 하나님께 바른 말씀을 배워 그 말씀을 근거로 하여 온 세상 만민의 거짓된 죄악의 언행을 보고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고 외쳤습니다. 그러나 이런 바른말에 대해 세상 사람들은 오히려 그 말씀이 자신들을 위협하고 욕하는 말로 취급해 예수님을 참혹한 십자가 형틀에 매달아 죽였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러한 예수님을 온 세상 만민의 짐승 같은 언행을 심판해 형벌하는 왕으로 삼았습니다. 그 이유는 그는 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정직하고도 유익한 바른말을 하셨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남에게 바른말을 한다는 것은, 그들을 진정으로 사랑한다는 뜻이며 또 진정으로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은 곧 그들을 지으신 하나님의 심령으로 그들을 대우하였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심령으로 누구를 사랑(대우)하였다는 것은 곧 천지만물을 창조한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으로 그들을 다스릴 수 있는 권세를 가졌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이 세상의 권세 중 가장 크고 강한 권세는 창조주 하나님께로부터 배운 정직한 말씀, 곧 바른말의 권세입니다. 이 바른말의 권세와 위력보다 더 크고 강하고 완벽한 권세와 무기는 이 우주만물 중에 하나도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과 처·자식과 형제자매와 이웃과 사회와 나라와 민족과 천하만민에 대하여 지금껏 얼마나 바른말로 저들을 사랑(대우)하였습니까? 바른말을 하지 않았다는 것은 아직도 아무도 누구도 사랑하지 않았다는 뜻이며, 또 바른말은 듣고 배우지 않겠다고 하는 것은 세상 어느 누구로부터도 진실한 사랑을 받지 않겠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이제 말씀의 근원 되신 하나님과 또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만을 증거하는 이 카페를 통해 바른말을 배워 익혀, 바른말로 자신과 가정과 모든 이웃들과 민족과 세상 만민들과 진정한 사랑(바른말)을 주고받을 수 있는 화평(천국)의 사람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