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제 강점기 때 통치의 편리를 위하여 일본이 한국인들을 고용하여 주구 노릇을 하게 하였습니다.
주구로 일하게 우리나라 사람들은 큰 착각에 빠지게 되었지요.
본인들은 한국인이 아니고 일본인이며 동족이고 이웃인 우리나라 사람들은 무지하고 무식하며 게으르고 능력이 없어 우리들 일본인이 없으면 계속 봉건시대에 살면서 고통 받을 개돼지에 불과하다는 착각을 가지게 된 것이지요.
그런데 일본이 패망하여 해방과 독립이 이루어졌을 때 이런 무리들이 사라져야 하는데 미군정 때 역시 행정의 편리를 위하여 이들 자칭 일본인들을 중용한 것은 어쩔 수 없었다고 하더라도 본인의 집권 욕에 사로잡힌 자칭 독립운동가 이승만이 나라, 공의가 아닌 본인을 위하여 이들 자칭 일본인들을 믿고 나라 일을 맡긴 것이 지금도 이어지는 개돼지 사고의 시발입니다.
당연히 청산되어야 할 이들 자칭 일본인들이 아직도 이웃을 동족을 개돼지 취급하고 있지요.
그러므로 이들이 성조기를 흔들며 집회하는 것은 이들로 보아서는 지극히 당연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들에게는 아주 불행하게도 대다수 개돼지들이 이제는 자신들의 힘을 깨달은 것이지요.
그래서 이들 성조기 무리들이 힘을 잃게 된 것입니다.
바로 이것이 우리나라 경제를 크게 부흥시키고 농어촌 사회를 정보화 사회로 바꾸어 놓은 박정희가 남긴 유산이지요,
따라서 우리는 이 유산을 계속 지켜나가야 합니다.
다시는 자칭 일본인들이 통치를 하지 못하게 두 눈 뜨고 깨어서 막아야 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