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동안 수많은 거짓과 조작된 언론보도가 난무혀고 "내년 대권앞두고 [피에]권력에 굶주린 늑대들 같습니다.
권력찬탈을 위해 조기에 대통령을 끌어내릴려고 미쳐돌아가는거 같습니다.
검찰 언론들이 국회가 무수한 거짓말로 국민을 너무도 속이고 있습니다.
청문회를 보고 있자니 검찰 언론이 그동안 무수히 거짓말로 여론을 국민들을 선동하고 속였다는거 아닌가 ?
너무 화가나고 분이 치민다. "총칼보다 무서운게 언론이란 말에 실감나게 하는 정국이다.
헌법재판관님들께서 외압에 굴하지않는 판결 내려 주싶시요. 대한민국에 마지막 보루입니다.
개인적으로 탄핵안은 기각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검찰들은 수사를한건지 억지로 죄를 만들려고 언론풀레이를 한건지 그동안 사실확도인된 거짓수사내용들을
검찰관계자라며 하루 하나씩 언론에 흘려대면...
언론들은 그것을 받아서 사실이 아닌내용들을 의혹론으로 엄청난 비리인거처럼 확대 과대하게 보도하고
국민의 눈과 귀를 속여 여론을 "양때몰이하듯 국민의식을 한쪽방향으로 몰아가며 국민감성을 자극했습니다.
조직을동원해 야간시위 촛불시위를 확대시켰습니다."밤과 불빛이란 특수성을 이용하여 촛불광경을
티비화면에 지속적으로 보여주며 국민들을 흥분 불안케한 대 국민 사기극입니다
촛불시위 주동세력과
언론노조 민노총 전교조 전공노.4대노조들 학생등 10만명[100만뻥쳐] 촛불이 순수한 민심이라 볼순 없습니다.
침묵하는 다수 51.%국민은 지켜보고 있습니다.정치적인 이념을 떠나서 탄핵 반대합니다.기각시켜 주싶시요.
대통령도 사람입니다 그 많은 국정업무를 하다보면 본의하니게 법을 위반하는 경우도 있을것입니다.간혹 청문회때 교수나 검사 법관출신분도 그런경우를 봅니다.
검찰은 2달여동안 그렇게 엄청나게 수사하고도
수사결과가 과거정권들 처럼 수십 수백억 비자금이나 횡령 뇌물죄도 아니고...미수 미수 뇌물공여죄라니..?
비리가 없어니 억지로 죄를 만들어서 고작 이따위로 기소해놓고 대통령을 탄핵안까지 만들다니 기가 막힙니다.
그동안 오히려 검찰과 언론 국회가 국정농단했는거 아닌가?
전국을 이잡듯 뒤졌는데 결정적인건 별것도 안나오고 여론선동만하고 비공개로 수사 발표 및 종결 발표.
검찰---강요죄 강요미수죄?
대통령이 싫고 좋고를 떠나 . 이런식으로 대통령 탄핵은 절대 반대합니다.
대통령에대한 검찰의 수사방식이 대통령통치행위까지 범죄시하며 시장 잡범보다 더 가혹하게 합니다.
헌법재판관님 탄핵 절대 반대합니다.
심지어 검찰들과 언론들이 대통령 개인 지병과 병원 진료기록 사안까지 낱낱히 수사 공계하고
청와대 추치의에의해 복용 처방약 주사제까지 낱낱이 공계하여 인격적 수치심과 모멸감을 느끼게하여.
대통령이자 한 여성의 인권을 무참히 짇밟아버렸습니다. 이게 대한민국 인권 법치국가인가 의심이 듭니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