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문재인씨 ? 정말 비겁하고비굴합니다. 왜 비굴하다고 하는가 하면 이유가 분명 있습니다. 문재인씨 ? 당신이 양심이 있다면,((=정말 사나이 라면, 민주주의를 안다면, 법을 아는 사람이라면))박근혜대통령을 당장 석방해야 합니다. 박근혜대통령 탄핵은 사기탄핵임을 문재인씨 ? 당신은 분명하고 명백하게 잘 알고 있지 않습니까 ? 당장 석방하고 박근혜대통령께 사죄해야 합니다. 그것이 진정한 사나이이고 지도자 입니다. 그러면 당신의 (비양심 죄)도 용서를 받을 수 있을지 모릅니다.
보수야당의 대표가 해야할 말이지만 그들이 잘났지만 못난 망아지 꼴들이기 때문에, 국민 한 사람이 한다고 해서 무시하는 짓일랑은 그만하시고 진정 생각하고 결단하시기를 바랍니다. 문재인씨 당신과 비틀어진 한국의 사법부가 박근혜대통령을 정말 유례없이 탄압하고 인권을 무시하고 불법적인 구속을 계속하고 있으므로 해외의 한국인들이 단합하여 국제사면위에 이미 제소했으며, 그리고 이제 심지어 UN 인권위원회에 그 사실이 올려져서 조사를 나오게 되는 상태에 이르고 있습니다.
▶(本말) 2017년 3월 10일 ((헌법재판소 반 쓰레기 재판관들도 합세하여)) 박근혜대통령을 사기탄핵한 것 !! 이미 세상이 다 안다. 특별사면형식이 되었든, 국민의 의사를 묻던, 대통령 자신이 국민에게 간곡히 말하고 특별복권 형식이 되었던, 문재인씨는 박근혜대통령을 당장 석방시키고, 박근혜대통령께 사죄해야만 한다. 그래야만 북한 핵무기 위기에서 국민통합과 단합이 이루어질 수 있다.
박근혜대통령은 우직스럽게 뭘 모르고 순수했던 탓 뿐이었을뿐 사심(私心)을 가지고 뇌물을 받을 사람이 절대로 아니다. 직접 만나적은 없으나 객관적으로 알려진 그의 인간성은 결벽증에 가까울 만큼 뇌물을 혐오하는 사람 !!!!. 그런 분에게 뇌물죄를 억지로 덮어 씌우려고 광분하고 있는 특별검사 팀 운운의 사람들이 한편 마치 악마처럼 보여지고 있다는 사실도 문재인씨는 유념해야 된다.
UN회의장에 가서까지 촛불혁명으로 탄생한 정부 운운했는데, 사기탄핵으로 선거라는 모자를 씌워서 대통령 되었다는 것 !! 세상에 이미 아주 잘 알려져 있다. 국민의 세금으로 세비받으면서 자기들의 출세와 권력과 떵떵거림에만 눈이 어두웠던 썩은 보수 국회의원 몇놈이 그 장단을 맞추었었다.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도, 일본의 아베수상도, 중국공산당의 시진핑씨도, 그리고 러시아의 푸틴씨도....그리고 유럽의 지도자들도 그 사실을 이미 아주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속으로의 내심은 문재인씨를 혐오스러운 사람으로 인식하고 있다는 사실 !!!
그리고 더 이상 촛불혁명으로 탄생된 정부 운운하는 헛소리, 당장 집어 치우시기를 바란다. 한국이란 나라와 한국의 정부를 더 이상 세계에 창피하게 하지 마시기를 바란다. 문재인씨, 당신이 혁명으로 탄생된 정부 운운했다면, 어떤 누가 혁명으로 당신을 당장 그만두게 할수도 있다는 것 !! 그 정당성과 명분을 문재인씨 자신이 직접 입으로 뱉어낸것과 하나도 다를게 없다는 점 !!! 깊은 생각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유념하시기를 바란다.
한국의추석민심도 문재인씨가 국민을 불안하게 하고 있으며, 그리고 믿기가 어렵고 신뢰하기가 어려운 사람이 한국의 대통령 자리 하고 있다는 쪽에 훨씬 많은 사람들,여론이라는 점 !! 유념하셔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전인수격으로 국민이 문재인씨를 지지한다고 생각하는 모양인데 그렇지가 않다는 사실 !!!
10-01-2017
모바일카지노
인간은 신의 걸작품이다.(퀼즈) Waste not fresh tears over old griefs. 말에 혼동되지 말며 존재하는 모든 훌륭한 것은 독창력의 열매이다.(밀) 하나의 작은 꽃을 만드는 데도 오랜 세월의 노력이 필요하다.(블레이크) Things are always at their best in the beginning. 참고 버티라. 그 고통은 차츰차츰 너에게 좋은 것으로 변할 것이다.(오비디우스) 너 자신을 다스려라. 그러면 당신은 세계를 다스릴 것이다.(중국 속담) 가치 있는 적이 될 수 있는 자는 화해하면 더 가치 있는 친구가 될 것이다.(펠담) We give advice
☜△자연은 하나님의 작품이요. 예술은 사람의 작품이다.(롱펠로우) 노년은 청춘에 못지 않은 좋은 기회이다.(롱펠로우) 아예 배우지 않느니 보다는 늦으나마 배우는 편이 낫다.(클레오 불루스)
→To jaw-jaw is better than to war-war. 참고 버티라. 그 고통은 차츰차츰 너에게 좋은 것으로 변할 것이다.(오비디우스) 조용한 물이 깊이 흐른다.(릴리) 어린이가 없는 곳에 천국은 없다.(스윈번)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