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성전(교회)안에 핵폭탄이 있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하는 목사☆■

작성자
rora
작성일
2017.11.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1
내용

서..성전 안에 핵폭탄과 수소폭탄이.....??




계시록 8장 7절에 피 섞인 우박과 불이 나서 땅에 쏟아지매 땅의 삼분의 일, 수목과 각종 풀이 타서 사윈다는 말씀이 나옵니다.



그! 런! 데! 땅과 수목을 태워 사위는'피 섞인 우박과 불'을 정말 뜨헉! 소리나 나도록 풀이하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한기총 소속 감리교, 순복음 교단 목사님의 설교 말씀 중 우박을'핵폭탄'과 '수소폭탄'이라 주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 지구촌이 핵폭탄으로 인해 하나님께 심판을 받고 종말을 맞이한다는 얘기입니다..ㅇ_ㅇ 


 

어떤 생각이 드십니까? 만물을 창조하시고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 할 일이 없으셔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지구를 만들었다가 끝날에는 '핵폭탄'으로 끝내시기 위해 6천 년 동안 역사 하셨겠습니까???

그리고 예수님은 '핵폭탄'으로 끝날 지구를 위해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시고 계시록에 이와 같이 약속하셨겠습니까??? 



한기총 소속 목사님들은 정말 이 지구가 '핵폭탄'으로 다 멸망 받으면 좋겠는지 왜 이렇게 한결같이 지구가 멸망될 것이라고 설교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ㅇ_ㅇ.....

만약 계시록의'피 섞인 우박'이 핵폭탄이면 왜 핵폭탄에 피를 섞겠습니까~? 

이런 핵폭탄은 세상천지 없습니다^^



또한, 

계11:19절에는 이 우박이'하나님의 성전'안에 있다고 하십니다.


그럼 하나님의 성전 안에....핵....핵폭탄이 있다는 말씀이십니까..? 

만일 사실이면 성전 안에 갈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ㄷㄷ... 한기총 목사님은 가실 건가요?


그러므로 피 섞인 우박, 불 = 핵폭탄과 수소폭탄이라는 가르침은 성경 어디에도 찾을 볼 수 없는 자의적 해석, 거짓말입니다. 



그렇다면 왜??

한기총 순복음 목사님께서 하나님의 성전 안에 '핵폭탄'이 있으며, 오늘날 우리 지구촌이 '핵폭탄'으로 멸망 받아 끝난다는 말씀을 하셨는지, 정답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정말 막힌 속이 뻥!! 뚫어집니다




유튜브 시청 주소 ↓

https://youtu.be/qH8S-iSHubw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많은 룰렛사이트 룰렛문의
cryvgiim348cpi556nud195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