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氣)는 거짓말을 안한다.인간이 거짓말을 할뿐이다.현대는 과학시대이기에 모든지 과학적으로 증명이 되어야 사람들이 인정을 한다.만물은 기로 이루어져 있는데 음기와 양기로 이루어져 있다고 보면 된다.더 세분화 시키면 오행으로 세분화 시키기도 한다.
풍수지리는 이 기로 판별하고 결론을 내리는데 모양이나 형국으로 보는 관점은 조금정확도가 떨어진다고 보면 된다.사람이나 물질이나 땅에서 뿜어내는 지기나 하늘에서 내리는 천기도 전부 기로설명하면 답이 나온다.
명당은 땅에서 나오는 기가 주로 양기가 많고 흉지는 땅에서 나오는 기가 음기가 많아서 사람의 건강을 헤치는 경우가 많이 있다.
암환자나 중병에 걸린 환자의 몸에서는 흉지에서 나오는 음기하고 에너지의 질이 비슷하고 건강한 청년이나 건강한 사람에서 나오는 에너지의 질은 명당에서 나오는 에너지하고 비슷하며 하늘의 명당인 천기도 양기하고 에너지의 질이 비슷하여 구별을 쉽게 할수가 있으며 음식도 싱싱하고 부패한 물질에서 나오는 에너지는 에너지가 비슷하여 인간은 환경의 동물이라고 보는 견해가 ?다고 본다.
필자는 "자연인으로 산다"라는 프로그램을 자주 보는데 필자의 지인이나 의뢰인이 시골의 싼땅이 있고 터가 명당이면 구매를 하려고하니 알려달라고 사전예약을 하신분들이 계시는데 사실 싸고 명당인 터를 찾기가 쉽지가 않으며 터가 명당인 장소들은 대부분 팔지를 않으며 있다고해도 도시하고 비슷하여 땅값이 만만치 않아서 재벌이나 돈이 많은 갑부가 아니면 구매할수 있는 여력이 대부분 안된다고 본다.
명당에서 뿜어내는 지기는 말로 표현을한다면 ?스를 할때의 쾌감이나 폭포수나 샤워기에서 시원하게 뿜어내는 기운이라고표현하면 정답이라고 보며 그런 경험을 할수있다면 그런분은 복을 타고났다고 본다.특히 서민들은 조선시대나 고려시대면 가능하지만 현대에서는 돈이 없기때문에 명당을 만나기가 힘이들것으로 본다.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시골의 명당을 얻어서 생활하면 아마도 중기암을 고치거나 수명연장을 최소한 십년은 연장하리라 보지만 현대의학의 장점과 민간요법의 장점을 합친다면 말기암까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