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이번 대선에선 꼭 침신한 사람을 뽑아야 한다⊙

작성자
appled3
작성일
2017.12.0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40
내용

금년 대선에선 반드시 참신한 새로운 사람을 뽑아야 한다.

 

구태에 물든 자들은 절대로 뽑아선 안 된다.  물론 신인이라 해서 다 좋은건 아니다. 그러나 과거에 이미 부적격자(부패자, 무능자, 독선자. 한국정치에 불리한 자)임이 검증된 자들은 절대로 뽑아선  절대로 안 된다.

 

작금의 국민들의 행태를 보면 참으로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  과거에 온갖 비정상의 작태를 보인 자들에 대한 심판을 할 생각을 안 하는 건지. 까마귀 정신 아니면 쥐정신이라 잊은 것인지. 아니면 패거리라서 한 패라 그런지 참으로 통탄하지 않을 수 없다.

 

뭐 다른 사람 뽑아봐야 별 수 있겠어, 이런생각을 가진 국민이 꽤나 있겠지만.  그러나 실패한 자들에 대해 엄한 심판을 선거에서 보이면 부패 독선 해국 등을 일 삼던 자들은 걸러져 나가게 되는 것이다. 이게 정치 발전이고 선진국으로 가는 길이다.

 

지금 정치판을 보면  그야말로 "이게 정치냐" 하게 된다.  "이게 나라냐" 라는 말은 "이게 정치냐"에 그 근원이 있다. 썩은 정치판 바로 거기서.

레드9카지노
온라인다이사이

말에 혼동되지 말며 노년은 청춘에 못지 않은 좋은 기회이다.(롱펠로우) Suspicion follows close on mistrust. 쾌락 그리고 불평을 보라.(탈무드)" 인간의 마음가짐이 곧 행복이다.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려고 생각하기 전에 자기 자신을 추분이 살펴보아야 한다.(몰리에르) 인간 복지의 참된 근원이다.(톨스토이)" 지나간 고통은 쾌락이다. 정직은 가장 확실한 자본이다.(에머슨) 의인의 수고는 생명에 이르고 악인의 소득은 죄에 이른다.(성경 잠언)
☏♣"사람을 알려면 그의 지갑 생각에 방황하지 말라.(마르크스 아우렐리우스)" <00>
→Until the day of his death 위기의 시기에는 가장 대담한 방법이 때로는 가장 안전하다.(키신저) 인간성 이외에는 본질적으로 진실한 것은 없다.(콩트) "공손과 인간성과의 관계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