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숫자 7이 완전한 수? 뻔뻔한 논리, 공인의 말 맞나?〓

작성자
한가인
작성일
2017.12.1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42
내용





요한계시록 5장 6절에 어린양이신 예수님께 있는 '일곱 뿔'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어린양이신 예수님께 일곱 뿔과 일곱 눈이 있다고 성경에 적혀 있습니다. 




그런데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계시록 5장 어린양의 일곱 뿔을 '성령으로 충만한 그리스도의 영원한 생명의 능력'이라고 해설하였습니다. 




성령으로 충만한 그리스도의 영원한 생명의 능력,,? 

이게 도대체 무슨 말인지 저는 이해가 안갑니다. 여러분은요~?

이런 표현은 성경 어디에도 없습니다.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이 이렇게 해석하게 된 이유는 '숫자 7'을 완전한 수, 충만한 수로 뿔을 생명의 능력으로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만약에 '숫자 7이' 완전한 수, 충만한 수라면 성경에 나오는 일곱 귀신은 완전하고 충만한 귀신인가요?   이 말을 들은 귀신도 황당할 것입니다. 




또한, 요한계시록 13장에는 일곱 머리 열 뿔가진 짐승과 땅에서 올라오는 두 뿔가진 짐승이 나옵니다. 일곱 뿔이 충만한 생명의 능력이라면, 여기서 열 뿔은 일곱 뿔보다 많으니까 예수님보다 더 충만한 생명의 능력이고, 두 뿔은 많이 모자란 생명의 능력이라 하실 겁니까? 




이 주장처럼 뿔이 생명의 능력이라면, 뿔이 없는 사람은 오래 살려면 뿔이 있어야 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아니 도대체 뿔과 생명이 무슨 관계가 있는 겁니까?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계 5장의 '어린양의 일곱 뿔'의 뜻을 '성령으로 충만한 그리스도의 영원한 생명의 능력'이라고 해석을 하였는지, 정답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시청 주소 (교리비교 100가지 영상)

https://youtu.be/PQpvct5Bifs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우리카지노
카자노파트너

지나간 슬픔에 새 눈물을 낭비하지 말라. 강한 사람이란 가장 훌륭하게 고독을 견디어 낸 사람이다.(쉴러) 험담의 대상자 Until the day of his death 우리의 거의 모든 삶이 어리석은 호기심에 낭비되고 있다.(보들레르) 인류를 위해 사는 것은 자기의 이름을 위해 사는 것보다 훌륭한 것이다.(바첼 린드세이) 창조적인 예술가는 그 전의 작품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작품을 만든다.(쇼스타코비치) 나는 나 자신을 빼 놓고는 모두 안다.(비용) 일은 인류를 사로잡는 모든 질환과 비참을 치료해 주는 주요한 치료제이다.(칼라일) 인격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남겨줄 수 있는 최대의 유산이다.(아놀드 그라소우)
♣▷사람의 천성과 직업이 맞을때 행복하다.(베이컨) 전쟁에서는 오직 한 번 죽지만 정치에서는 여러번 죽는다.(처칠) Pain past is pleasure.
♬"어떤 가치 있는 행동을 하지 아니한 날 기와 한장 아껴서 대들보 썩는다.(한국속담) 한치의 기쁨마다 한자의 고민이 있다.(베넘) 많은 사물중에서 가운데가 제일이다.내 위치도 가운데가 되게 하라.(포킬리데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