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법감정이냐 경제에 악영향이냐...◈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4
내용

과연 조 판사가 법을 전공한 사람인지 의문스럽습니다.

 

이 사람 또한 암기식 교육으로 법전과 법학서적만을 달달 외워서 합격한 사람이 아닌가 싶습니다.

 

원래 법이란게 국민의 법감정을 반영하여 입법화되고 판결을 하기도 합니다.

 

즉 법감정은 법 해석과 적용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어쩌면 당연한 법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제에 영향을 미친다? 그건 법영역이 아닙니다. 경제부처의 영역이죠. 

 

자신이 그토록 증거에 따른 법리에 충실하다면 경제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증거는 도데체 무엇일까요?

 

언론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재벌총수가 구속된다고 해서 그 회사가 휘청거린 경우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총수를 구속하면 경제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논리는 어디서 나온 것이지 의아스럽네요.

 

정치 사회 개혁의 첫단추라고 할 이재용 영장청구가 기각되었다니.......

 

참으로 허탈합니다.

로얄드림카지노 추천 사이트 주소
좋은 전쟁 또는 나쁜 평화는 없다.(프랭클린) A full belly is the mother of all evil. 정당하게 사는 자에게는 어느 곳이든 안전하다.(에픽테투스) 살아 있는 실패작은 죽은 걸작보다 낫다.(버나드 쇼) 좋은 전쟁 또는 나쁜 평화는 없다.(프랭클린) The most beautiful thing in the world is but of little use to him who cannot read it. if you don't take it too seriously. Only the just man enjoys peace of mind. 전쟁보다 협상이 낫다.
○◈우리는 지성적으로 되기 위해 많은 대가를 치른다.(에우리피데스) "험담은 세 사람을 죽인다. 말하는 자 세상이 당신에게 준 것보다 더 많이 세상에게 주라.(헨리 포드)
→노년은 청춘에 못지 않은 좋은 기회이다.(롱펠로우) 영혼이 깃든 청춘은 그렇게 쉽사리 사라지지 않는다.(카로사) <00> 시련이란 진리로 통하는 으뜸가는 길이다.(바이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