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10월14일 이후의 새눌당,☞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9
내용


새눌당이 비박 친박 할것없이 국감 거부라는 단일 대오를 형성 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김재수 해임건의안이 새눌당의 비박친박 단합만 도와준것일까???



슬슬 비박 측에서 국방위원회 위원장 부터 오늘 국감에 참여 하기 시작 했습니다.


10월14일 이후엔 제가 보기엔 절대 강성 친박 지도부의 뜻대로 새눌당이 흘러가진 않을것으로 봅니다.


왜 10월14일이냐하면 4월 13일 총선후 딱 6개월이 지난 시점 입니다.


총선의 불법 부정선거 공소시효가 6개월 입니다. 6개월 지나면 공소권 없음이 되는데요..


친박에서 지랄을 떨어도 청와대에서 무슨짓을 해도 비박들은 10월14일 이전까진 움츠리고 입다물고


있어야 할듯 합니다. 꼬투리 잡혔다간 한방에 골로 갈수 있으니..괜히 나섰다가 선거법 위반으로


검찰에서 걸고 넘어지면 한마디로 젖 되는지라..



10월14일 이후...새눌당이 어찌 될까요??? 재미 있어 질듯 합니다.

우리코리아카지노 접속방법
작업장이다.(에머슨)" 자신을 알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진정한 현인이다.(초서) 오래 가는 행복은 정직한 것 속에서만 발견할 수 있다.(리히텐베르히) To doubt is safer than to be secure. 의혹은 불신을 뒤따른다. 시련이란 진리로 통하는 으뜸가는 길이다.(바이런) Only the just man enjoys peace of mind. 모범은 훈화보다 유효하다.(영국속담) 덕이 없는 아름다움은 향기 없는 꽃이다.(프랑스 격언) 많은 사물중에서 가운데가 제일이다.내 위치도 가운데가 되게 하라.(포킬리데스)
§◎의인의 수고는 생명에 이르고 악인의 소득은 죄에 이른다.(성경 잠언) 목표를 보는 자는 장애물을 겁내지 않는다.(한나 모어) 전쟁보다 협상이 낫다.
◈영혼이 깃든 청춘은 그렇게 쉽사리 사라지지 않는다.(카로사) 말도 행동이고 행동도 말의 일종이다.(에머슨) 전쟁에선 어느 편이 스스로를 승자라고 부를지라도 승리자는 없고 모두 패배자 뿐이다.(챔벌린) 정당하게 사는 자에게는 어느 곳이든 안전하다.(에픽테투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