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스마트폰이 인성을 망가뜨리고 우울증을 야기? 잡스가 웁니다..§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07
내용



자신의 국가가 망하고 미국도 중국도 망한다?  이것이 지도자가 할 말인가요 여러분?


요한계시록 18장 2절에 '큰 성 바벨론'이 무너졌다는 말씀이 있습니다. 


그, 런, 데!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큰 성 바벨론'대한민국, 미국, 중국, 소련 등 세상에 모든 나라들을 총체적으로 말한다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요한계시록 18장 2절에서는 '큰 성 바벨론'이 무너진다고 하셨습니다. 목사님! 요한계시록 성취 때 세상 모든 나라가 망한다는 뜻인가요?



그리고 4절에는 무너지는 바벨론에서 예수님께서 나오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무너지는 세상 나라에서 나와야 한다면 목사님!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는 것인지요?



또 다른 장로교단의 한 목사님'큰 성 바벨론''휴대폰'이라 말씀하십니다. 휴대폰이 큰 음녀요 '큰 성 바벨론'이며 이로 인해 성격 파탄과 우울증이 생기고 인간관계 및 소통이 단절된다고 하십니다. 



또한, 휴대폰 때문에 사람들의 인성이 망가지므로 이 휴대폰이 '큰 성 바벨론'이라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하하...하...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바벨론에서 나오라고 하셨습니다. 목사님! '큰 성 바벨론'이 '휴대폰'이라면 어떻게 휴대폰에서 나올 수가 있겠습니까? 또한, 바벨론에 속하지 않기 위해 목사님과 소속된 교인들은 모든 휴대폰을 버려야 하는 것일까요?




위 목사님들의 주장은 상식적으로도 성경적으로도 맞지 않는 자의적 해석입니다.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요한계시록 18장의 '큰 성 바벨론'을 성격 파탄과 우울증이 생기는 '휴대폰'이라고 말씀을 하셨는지, 정답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정말 막힌 속이 뻥!! 뚫어집니다.






유튜브 시청 주소 ↓

https://www.youtube.com/watch?v=VE9NAnVO_mA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에프원카지노
말도 행동이고 행동도 말의 일종이다.(에머슨) 생각하는 사람처럼 행동하라. 훌륭한 말은 훌륭한 무기이다.(풀러) 시련이란 진리로 통하는 으뜸가는 길이다.(바이런) 교육의 목표는 지식의 증진과 진리의 씨부리기이다.(케네디) 말도 행동이고 행동도 말의 일종이다.(에머슨) 쾌락 그리고 불평을 보라.(탈무드)" 자신을 더 적게 사랑하는 것이다.(클리버)" 인간은 죽을 때까지 완전한 인간이 못된다.(플랭클린) 죄는 취소될 수 없다.용서될 뿐이다.(스트라빈스키)★
♧■한치의 기쁨마다 한자의 고민이 있다.(베넘) 오래 가는 행복은 정직한 것 속에서만 발견할 수 있다.(리히텐베르히) <00>☏
♡ 자연은 인간을 결코 속이지 않는다. 우리를 속이는 것은 항상 우리 자신이다. 전쟁에서는 오직 한 번 죽지만 정치에서는 여러번 죽는다.(처칠) 아예 배우지 않느니 보다는 늦으나마 배우는 편이 낫다.(클레오 불루스) 덕이 없는 아름다움은 향기 없는 꽃이다.(프랑스 격언)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