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중립적 외교를 색깔없는 외교라고 말하는 언론↑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7.12.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3
내용

비교적 중립적 외료를 하는 것이 현 우리나라 실정에 맞지 않은가?

아니면, 미국 일본과 함께 남중국해 페트럴 항행을 해야 하나?

 

바보 같은 언론은 이러하면 저러하고 저러하면 이러해야 한다는 무한 무책임 발언만하고 있다.

그것도 이런 사람 저런 사람 의견을 빌려서.....

 

언론이 이젠 장사가 안되는 사업임은 이미 다 아는 바이다.

이를 탈피하고 적어도 하나 정도의 신문이 살아 남을 려면 정신차려야 한다..

 

아무도 언론의 논조를 중요시 하지 않는다. 다만, 대선을 위하여 연합전선을 펼쳐   특정인을 위한

언론 플레이로 겨우 명맥을 유지하고 있을 뿐 이다.

우리 입장에서는 대내보다 대외가 휠씬 중요한 나라인데, 이에 대해서는 한가지도 제안한 바가 없다.

그때 그때 다를 뿐이다....

 

정신차려라 언론들아...아무도 안본다....정보가 넘친다...언론을 통하지 않아도....

온라인카지노추천
지혜는 고통을 통해서 생긴다.(아에스킬루스) 빈곤은 재앙이 아니라 불편이다.(플로리오) 지혜의 가장 명백한 징조는 쉴새없이 명랑한 것이다.(몽테뉴) 날이 밝기 직전에 항상 가장 어둡다.(풀러) 전쟁에선 어느 편이 스스로를 승자라고 부를지라도 승리자는 없고 모두 패배자 뿐이다.(챔벌린) 정직은 가장 확실한 자본이다.(에머슨) 만약 급히 서두르려면 돌아 가는 길로 가라.(영국속담) if you don't take it too seriously. 시기와 질투는 언제나 남을 쏘려다가 자신을 쏜다.(맹자) 일은 인류를 사로잡는 모든 질환과 비참을 치료해 주는 주요한 치료제이다.(칼라일)
♤◀오늘 가장 좋게 웃는 자는 역시 최후에도 웃을 것이다.(니체) 지혜는 고통을 통해서 생긴다.(아에스킬루스) "다른 인간을 증오하는 댓가는
◑ 친구에게 충고할 때는 즐겁게 하지 말고 <00> 오직 남들을 위하여 산 인생만이 가치 있는 것이다.(아인슈타인) 만약 급히 서두르려면 돌아 가는 길로 가라.(영국속담)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