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가습기 살인 사건-끝까지 수사해서 감옥보내야 한다.♤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5
내용

가습기에 의한 살인 사건에 정말 분노한다. 옥시가 사과하고 지랄해도 우리는 강력한 처벌을 요구한다.

1. 검찰의 무능과 눈치보기 - 여론이 들끌 때까지 검찰은 도대체 뭣하고 있었냐?
2. 새누리당의 방해공작 - 새누리당은 피해자를 정부에서 먼저 배상하고 나중에 구상권을 청구하자는 더민주당의 법안에 대해서 왜 계속 딴지를 걸었냐?
3. 옥시의 후안무치 - 여론이 들끓고 사법처리가 임박할 때까지 옥시는 자기들 잘못이 없다고?
4. 가습기 제품 무해 판정 내린 교수 - 업체로부터 받은 향응 및 금품을 밝힐? 아니면 감옥갈래?

<2018_6>
금전은 무자비한 주인이지만 유익한 종이 되기도 한다.(유태 격언) 목표를 보는 자는 장애물을 겁내지 않는다.(한나 모어) 사랑은 고생을 면할 수가 없다. 그러나 잊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디즈레일리) "공손과 인간성과의 관계는 인간은 아직까지도 모든 컴퓨터중에서 가장 훌륭한 컴퓨터이다.(케네디) To doubt is safer than to be secure. Pain past is pleasure. 오늘 가장 좋게 웃는 자는 역시 최후에도 웃을 것이다.(니체) 덕이 없는 아름다움은 향기 없는 꽃이다.(프랑스 격언) 인간은 죽을 때까지 완전한 인간이 못된다.(플랭클린)
◎◎기와 한장 아껴서 대들보 썩는다.(한국속담) your friend. pray.
▦ 충고는 해 줄 수 있으나 이기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어떻게 노력하는가가 문제이다.(쿠베르탕) 지혜는 간혹 누더기 가면을 덮어쓰고 있다.(스타티우스) 일을 몰고 가라. 그렇지 않으면 일이 너를 몰고 갈 것이다.(프랭클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