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나는 이제 호남인에 대한 부채의식과 애정을 접습니다.☜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2
내용

나는 경남에 살고 있는 60대 초반 주부입니다. 그동안 민주화를 위해서 희생하고 소외되었던 호남인에 대하여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살아왔습니다. 호남과 관계된 일에는 항상 호남편을 들고, 호남사람을 변호하고 투표도 2번만 찍어왔습니다. 그래서 지역선거에서 내가 찍은 후보가 당선되는 일은 한번도 없었습니다.그러므로 노무현 대통령때 장관 등 누릴 것은 다 누려왔으면서도 친노패권주의 타파, 문재인의 호남 홀대라고 하는 선동하는 퇴물 정치인도 이해가 안되고, 그 선동에 말려들어서, 스스로 고립을 선택하고 호남 자민련을 만든 호남인들도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지금껏 주변사람들의 비아냥에도 불구하고 2번당을 변호하고 찍어왔던 나는 배신감을 느끼며,이제 호남에 대한 부채의식과 연민과 애정을 접습니다.

라이브카지노
우리의 거의 모든 삶이 어리석은 호기심에 낭비되고 있다.(보들레르) 화가 나면 열을 세어라. 풀리지 않는 다면 백을 세어라.(제퍼슨)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은 도덕과 입법의 초석이다.(벤담) 따스함과 밀초와의 관계와 같다.(쇼펜하우어)" 목표를 보는 자는 장애물을 겁내지 않는다.(한나 모어) 정당하게 사는 자에게는 어느 곳이든 안전하다.(에픽테투스) 성공의 비결은 목적을 향해 시종일관하는 것이다.(디즈레일리) Things are always at their best in the beginning. 시간은 내가 그 속에서 낚시질을 하는 흐름이다. 기쁨을 주는 사람만이 더 많은 기쁨을 즐길 수 있다.(알렉산더 듀마)
☞§안심하면서 먹는 한조각 빵이 근심하면서 먹는 잔치보다 낫다.(이솝) 인간은 신의 걸작품이다.(퀼즈) Life itself is a quotation.
←The will of a man is his happiness. 작업장이다.(에머슨)" 노년은 청춘에 못지 않은 좋은 기회이다.(롱펠로우) 인생의 아침에는 일을 하고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