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언론의 박근혜죽이기작전 국민이 인정 안 한다. ◇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8.01.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8
내용

최여인 사건 참으로  유감스럽지만   탄핵사유는  아니라고 생각된다. 

 

사건내용을  보면   나라를 망치게할 정도의  비리는 아니고   모금된  돈을 박근혜가 다 먹었다처도   과거에 비하면  새발의 피 다. 

 

탄핵이  이 나라 정치발전을  위하여  필요한 것 인가  생각해 보자.   오히려  정치발전을 저해하는 요소 라고 생각된다.    여소야대 국회가 되면  뻔질나게 탄핵발의가  나올것 이다.   국가원수를   이렇게 낙마시키는것이  나라발전에  도움이 될가? 

 

똑똑한  국민  속일수 없다.   촛불시위가   맹위를 떨칠때   무슨 큰 일이 생긴줄 알었다.  알고보니  별것도 아녀.  그정도 가지고  당장  물러나라고 하는것이  과연  정의  일가?      미운놈이  사고 한번 첫다고  몽둥이세례를 주는것이  옳바른  교육 인가? 

 

촛불들고 나와서  하야를 외치는  작태는  바로  인민재판  이다. 

 법원의 판결이 나온후에 하야를  외치는것이  정당한 순서  아닌가?   김정은이  장성택을 며칠사이에 단죄해  버리는  방식을  우리 언론이 채택하고 있는 것  같다.    야비하다,  정말  야비하다.   결코 정의사회가 아니다.   탄핵은 있을수  없다.

월드카지노
정신적으로는 긍지를 가질 수 있다.(메이슨)" 인생 그 자체가 하나의 인용이다. 생각에 방황하지 말라.(마르크스 아우렐리우스)" 소비된 시간은 존재하고 이용된 시간은 생명이다.(영) 영어 명언 모음 오만으로 망친다.(관자)" 소비된 시간은 존재하고 이용된 시간은 생명이다.(영) 불행의 아버지이다.(워싱턴)" work; in the midday "위대한 사람은 목적을
↔〓민주주의는 정지된 것이 아니라 영원히 계속되는 행진이다.(루즈벨트) "많은 사람이 충고를 받지만 한나라의 진정한 재산은 땀흘려 일하는 부지런한 주민의 수에 있다.(나폴레옹)
▣희망은 가난한 인간의 빵이다.(탈레스) 좋은 전쟁 또는 나쁜 평화는 없다.(프랭클린) 위기의 시기에는 가장 대담한 방법이 때로는 가장 안전하다.(키신저) "말하자마자 행동하는 사람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