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노동일보] 국민의당"정유라 더 이상 국민께 상처 주지마♥↓

작성자
아스카
작성일
2017.10.1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80
내용

[노동일보] 국민의당 고연호 대변인은 3일 당 논평을 통해 "정유라가 더 이상 국민께 상처 주는 말 못하도록 즉각 압송하라"고 밝혔다.

고 대변인은 "정유라 씨가 자신의 엄마 최순실씨에게 잘못을 전가하는 듯한 궤변으로 또다시 국민적 지탄을 자초하고 있다"며 "또한 특검에 자신의 입국과 구속을 거래하려는 시도를 하는 등 여전히 법과 도덕을 무시하는 기이한 언행을 하는 것을 질타한다"고 말했다.

고 대변인은 또 "부모 돈도 실력이라며, 이 땅의 수많은 청년들에게 좌절과 상처를 주었던 정유라 씨가 이제는 부모에게 그 잘못을 전가하는 패륜적 행태는 가히 점입가경"이라며 "박근혜-최순실 게이트의 불법적 비리와 특권도 문제이나, 수사과정에서 드러나는 모르쇠, 떠넘기기, 도망가기식의 관련자들의 뻔뻔함과 무책임은 국민들에게 더 큰 상처로 돌아오고 있다"고 일갈했다.

이어 고 대변인은 "정유라 씨는 최순실 게이트의 불법적 비리와 특권을 한 몸에 받은 당사자"이라며 "아직도 참회와 반성은커녕 누구 못지않은 뻔뻔함과 부모에게까지 전가하는 행태는 최소한의 인륜마저 깨뜨리지 않을까 두렵기까지 하다. 특검은 더 이상 정유라 씨가 우리사회와 국제사회를 넘나드는 범죄도피행각과 언행을 중단하도록 강력한 조치를 즉각 취할 것을 촉구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정환 기자  knews24@naver.com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크로게임 eou812aab7jay1fbkqw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