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벌가이들의 왜곡선동질에 속아서는 안되는 이유▲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0
내용

지난 국회가 친노벌가이세력들이 국회를 점령하게되어, 국회선진화법을 이용하여 지금 박근혜 정부가 아무일도 못하게 뒷다리 잡아, 

박근혜 대통령 취임초기에 제출한 경제활성화법(노동개혁5법포함)을

 

현국회 임기가 끝나고 새로운 국회의원을 뽑는 지금까지 국회에 상정조차 해주지 않아, 한국경제가 이모양으로 어렵게 만들어 놓고는

 

지금 벌가이 야당넘들은 박정부와여당이 경제정책이 실패하여 수출이 마이너스성장되고, 청년실업자가 양산되는 책임을 박근혜정부와 여당 탓이라고 왜곡선동 매도하고 있습니다.

 

이들 벌가이들은 박대통령을 욕질하기위하여 박대통령이 무슨 야심이 있는것처럼 물어뜯습니다. 그러나 박대통령은 누구처럼 남편. 자식이 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오로지 임기동안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희생봉사 하면 조용히 물러날 사람 입니다.

 

*만약에 또다시 지난 국회같이 친노벌가이세력들이 국회를 장악하고,

이마저 여당이 과반수도 획득하지 못할 경우에는 우리경제는 물론,

 

더구나 종북.친북세력이 득세하여 김대중.노무현정부처럼 공개적으로 북한 퍼주기 부담이 가중 되어, 우리 경제와 안보는 사망 신고를 미리 내는 결과를 초래 할것입니다.

 

박대통령의 남은 2년동안은 야당들의 등살에 안보구멍, 경제활성화는 뒷전으로 무상 포플리즘에 그렇치 않아도 벌가이 야당들이 주창하여 지금 같이 무상 씨리즈가 많은데, 이번선거에서 야당이 제기한 무상포플리즘은 상상을 초월한 금액으로 우리 기업들은 모두 해외로 도망 가야 할것입니다. 국가부채는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나고 말것입니다. 다이게 그동안 벌가이 야당넘들이 국회를 장악하고 이들 마음대로 요리 했기에 이런 문제들을 해소하지 못하게 식물정부와 식물국회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지금 같이 청년실업자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 날것이고,

벌가이 야당 넘들이 주창하는 노동개혁5법은 오로지 배부른 민노총(평균연봉 1억이상)이 자기들 이니시어티브를 놓지 않으려 반대하는데 벌가이야당 넘들이 동조해서 생긴 개혁법인데, 노동개혁법이 도입 되면 1억 1명이 4명의 청년실업자를 구제할수 있지 못하도록 배부른 기존 민노총원 1명이 기득권을 놓지 않으려는데서 모든 문제가 야기되고 있는 것입니다.

 

수출이 감소하는 원인이 바로 이와 같이 평균연봉1억짜리가 기득권을 내려 놓아 4명의 청년실업자를 구제하지 못하도록 하니, 노동 생산성은 OECD34개국중 32위인 꼴지인 나라가 수출경쟁력이 생겨 수출이 늘겠습니가?

 

이것만 보아도, 이번 선거에서 박정부와 여당이 과반도 획득 못할경우

우리 경제(청년실업구제. 수출감소 해소)와 안보는 더이상 식물정부와 식물 국회가 되어 이미 중병상태를 해소는 커녕 사망 신고를 미리 해야 할것입니다.

 

정부여당이 일을 할수 있도록 제기한 법안을 몇사람의 배부른 노조와 북한인간백정 개정은 정권 눈치보느라 국회법상정 조차 못하게 하는 국회가 되도록 이들이 이번 국회에 절대 입성을 못하도록 우리 국민이 정신을 가다듬고 그와 같은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토록 우리 후손들을 위해서라도 막아야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지금 감성적으로 어떻한 결정을 할때가 아닌 중요한 기로에 서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1]

김신웅(k****) 2016.04.11 15:00:09 |
지난 국회같이 친노벌가이세력들이 또다시 국회입성하여 박대통령정부와 여당의 뒷다리만 잡고 어떤 경제활성화법(노동개혁5법) 하나도 통과 시켜 주지 않토록 해놓고, 경제를 망쳤느니 뭐니 물어뜯기만 하도록 해서는 안됩니다. 더구나 새누리당이 과반이 안되었을 경우 박대통령의 안보에 대한 힘은 반간되어 안보가 위험함은 당연하며, 이들이 뒷다리 잡는한 노동개혁(경제활성화법 포함)법이 통과 되지 않아 수출감소.청년실업자 양산은 불을 보듯 훤하기 때문입니다.
국민들이 정신 바짝 차리일 때 입니다
블랙잭승률 100배 즐기기
사람으로 하여금 말하게 한다.(하이케이야기)" 참고 버티라. 그 고통은 차츰차츰 너에게 좋은 것으로 변할 것이다.(오비디우스) 검약은 훌륭한 소득이다.(에라스무스) 인간은 신의 걸작품이다.(퀼즈) 시간을 잘 맞춘 침묵은 말보다 더 좋은 웅변이다.(터퍼) It is a wise father that knows his own child. 천재란 인내에 대한 위대한 자질 이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뷰퐁) "사람은 돈지갑은 가난해도 The will of a man is his happiness. 탐구정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위대한 특징이다.(풀)
▷▼진정한 위인치고 자신을 위인으로 생각하는 자는 없다.(해즐리트) 작은 구멍 하나가 큰 배를 침몰시키는 것이다.(에프라임 도마라츠키) Pain past is pleasure.
♪어리석은 짓을 삼가는 것이 지혜의 입문이다.(호라티우스) 그것이 가치있는 사람이다.(엔니우스)" 천재란 인내에 대한 위대한 자질 이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뷰퐁) 시기와 질투는 언제나 남을 쏘려다가 자신을 쏜다.(맹자)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