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신의 국가가 망하고 미국도 중국도 망한다? 이것이 지도자가 할 말인가요 여러분?
요한계시록 18장 2절에 '큰 성 바벨론'이 무너졌다는 말씀이 있습니다.
그, 런, 데!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큰 성 바벨론'을 대한민국, 미국, 중국, 소련 등 세상에 모든 나라들을 총체적으로 말한다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요한계시록 18장 2절에서는 '큰 성 바벨론'이 무너진다고 하셨습니다. 목사님! 요한계시록 성취 때 세상 모든 나라가 망한다는 뜻인가요?
그리고 4절에는 무너지는 바벨론에서 예수님께서 나오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무너지는 세상 나라에서 나와야 한다면 목사님!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는 것인지요?
또 다른 장로교단의 한 목사님은 '큰 성 바벨론'이 '휴대폰'이라 말씀하십니다. 휴대폰이 큰 음녀요 '큰 성 바벨론'이며 이로 인해 성격 파탄과 우울증이 생기고 인간관계 및 소통이 단절된다고 하십니다.
또한, 휴대폰 때문에 사람들의 인성이 망가지므로 이 휴대폰이 '큰 성 바벨론'이라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하하...하...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바벨론에서 나오라고 하셨습니다. 목사님! '큰 성 바벨론'이 '휴대폰'이라면 어떻게 휴대폰에서 나올 수가 있겠습니까? 또한, 바벨론에 속하지 않기 위해 목사님과 소속된 교인들은 모든 휴대폰을 버려야 하는 것일까요?
위 목사님들의 주장은 상식적으로도 성경적으로도 맞지 않는 자의적 해석입니다.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요한계시록 18장의 '큰 성 바벨론'을 성격 파탄과 우울증이 생기는 '휴대폰'이라고 말씀을 하셨는지, 정답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정말 막힌 속이 뻥!! 뚫어집니다.
유튜브 시청 주소 ↓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