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경제는계속망해도, 안보는 벌가이들 마음대로 안될것이다.◐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7.12.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1
내용

그동안 경제가 안되고 망한것이 벌가이 친노세력들이 벌가이와 남파간첩들, 그리고 이들의 전위부대. 민노총. 전교조 말만 듣고,  

 

박정부가 아무 일도 못하도록 법안 상정조차 못해서 경제가 이렇게 어렵게 되었으니, 또다시 식물국회.식물정부 안되게 국회 구성 되게 해달라는 부탁을

 

벌거이들 말만 듯고 지난 총선같이 벌거이 야당들에게 과반 이상을 맏겼으니, 경제가 안되고, 수출이 계속 감소하고, 이래서 청년실업자가 계속 증가해도 박정부와 여당 탓은 못하게 되었지만,

 

그렇치만 북한개정은 지령받아 날뛴 벌가이들이 이번 선거에서 승리했다고 자축하며, 이제 북한 퍼주기 개성공단부터 재개해서 지금 다죽어가고, 북한 탈출러쉬를 막을 퍼주기를 할것이라는 벌거이와 남파간첩들의 희망사항대로는

 

박근혜 대통령이 재임 하는 기간 까지는 벌가이들과 야당넘들은  꿈도 꾸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것만은 벌가이 야당이 과반을 갖고 있어도 안보와 국방은 박대통령의 고유 권한이기에 까불고, 도발 할 경우에는 그 도발 원점 개정은이 머리통이 날아가도록 박근혜 대통령이 할수 있고 할것이라고 공언했기 때문이다.

 

벌거이들이 벌서 여기 저기 언론에 신이 나서 별 새소리 다하여 이들의 목표인 개성공단재개하는것부터 북한퍼주기 재가동 할수 있다고 신이 나서 선거승리를 이들 목표에 이용해 먹기 위하여 그동안 해오던 왜곡선동질 하고 있는것에 대하여

이번 총선 처럼 국민들이 또 속고 안속고는 별외 치고, 말이다.

 

우리의 생명을 지키는 그리고 우리후손들이 북한 개정은 정권하에서 신음하도록 박대통령이 두고 보지 않아도 될 고유 권한은 아직 박근혜 정부가 갖고 있기 때문이다.

 

벌가이와 친노세력들은 너희들이 이번총선을 너희들이 그동안 발목잡기로 식물정부 국회 만들어 경제망쳐 놓고, 데려 이걸 역이용하여 박정부와 여당이 왜곡심판을 받게 한것은 승리했다하여도, 안보는 너희들이 과반 획득과는 연계시킬수 없고, 오로지 박근혜 대통령의 고유 권한이기에 이를 이용하여 안보를 흔들고, 지금 탈출 러쉬를 이루어 곧 망하게 될 북한인간백정 개정은 정권을 살릴수 있어, 남한을 적화통일 하도록 할수 있을것이라는  왜곡선동질꿈은 꾸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김헌구(kim****) 2016.04.14 10:08:18 |
벌가이들 말에 또 속아 지난 총선결과 같이 벌가이들이 국회선진화법을 이용하지 않아도, 경제정책들은 친북.종북하기 위하여 북 개정은 정권이 원하는 대로 국정을 펴서, 계속 정부 여당이 뒷다리 잡혀 경제가 계속 이렇게 침체 되고, 청년 실업자가 양산 되어도 이제 박정부 탓은 못하게 될것이지만, 안보와 국방은 벌가이 야당 넘들 마음 대로 하지 않고, 박대통령의 고유 권한 이기에 박대통령 재임 기간 동안에는 북인간백정 개정은이 마음대로 하지는 못할것입니다. 
33카지노
근심은 미를 훔치는 도둑이다.(마미언) 시간을 잘 맞춘 침묵은 말보다 더 좋은 웅변이다.(터퍼) 의심하는 것이 확인하는 것보다 더 안전하다. 자신을 알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진정한 현인이다.(초서) "위대한 사람은 목적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세상 그 자체이다.(스티븐슨) 절제는 모든 미덕의 진주고리를 이어주는 비단의 실이다.(홀) Love your neighbor as yourself. 정당하게 사는 자에게는 어느 곳이든 안전하다.(에픽테투스) 말은 바람에 지나지 않는다.(버틀러)"
♥→습관은 제二의 천성으로 제一의 천성을 파괴한다.(파스칼)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려고 생각하기 전에 자기 자신을 추분이 살펴보아야 한다.(몰리에르) 일은 인류를 사로잡는 모든 질환과 비참을 치료해 주는 주요한 치료제이다.(칼라일)
▷인류를 위해 사는 것은 자기의 이름을 위해 사는 것보다 훌륭한 것이다.(바첼 린드세이) 성실하지 못한 사람은 위대한 것들을 생산할 수가 없다.(제임스 럿셀 로우웰) 창조적인 예술가는 그 전의 작품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작품을 만든다.(쇼스타코비치) 나는 내 운명의 주인이요. 나는 내 마음의 선장이다.(윌리암 어네스트 헨리)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