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나는 한국에 없지만 지금의 상태가 두렵다 정말로.....■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4
내용
나는 두렵다. 문재인이 당선되고나서. 타살? 의심이충분히간다. 만약 안철수? 그럼 국민이 순응하고 따를까? 지금의 정국은 기득권(친일파(매국노)후손vs민심이거든. 잘 생각해봐 상식선에서...문재인이되면? 안철수가되면? 홍준표?기타등등....... 음 일단은 기득권 미국의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대선전에 전쟁을 일으키는거지..... 근데 전면전은 안하지....ㅋㅋㅋ 참 돈의 흐름을 거꾸로 올라가보면 잼난다 러시아 중국이 자기나라통화가치를 올릴려고? 금을사들였지.... 미국은 빡쳐서 사우디랑 잼잼해서 유가(가스)를 폭락시켰지 ㅋㅋ 이제 중국을 혼내줄시간인거지.....참 일본은 미국한테 개길려다가 미국에 손을ㄷ르고 엔화 가치를 엄청 떨어트렸지. 거기에대한 보답으로 울나라를 겁줘서 위한부 사인하고 군사협정 사인하게 만들어줬지 ㅋㅋ 일본은 금융에서 손해본걸 미국은 그보다더한 사드를 선물해줬지 사드는 우리나라가필요한것이아니고 중국을 견재해야하는 특히 일본에게주는선물이지.....참 일본은 방사능 문제로 어딘가에 땅이 필요하게 됐지.....상식선에서 생각하자 그게 답이니까.....단 뭐든게 돈의 흐름을 거꾸로 올라가면 답이있다.
<2018_6>
사랑은 고생을 면할 수가 없다. 그러나 잊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디즈레일리) 목표를 보는 자는 장애물을 겁내지 않는다.(한나 모어) "내기는 탐욕의 아들이며 행동하게 할 수는 없다. <00> 중간이 가장 안전할 것이다.(오비디우스) 넌 자신을 누구에겐가 필요한 존재로 만들라. 누구에게든 인생을 고되게 만들지 말라.(에머슨) 살아 있는 실패작은 죽은 걸작보다 낫다.(버나드 쇼) "사람을 알려면 그의 지갑 <00>
♬↓우리의 거의 모든 삶이 어리석은 호기심에 낭비되고 있다.(보들레르) 겸손이 없다면 당신은 인생의 가장 기본적인 교훈도 배울 수가 없다.(존 톰슨) 오래 가는 행복은 정직한 것 속에서만 발견할 수 있다.(리히텐베르히)
§<00> 최고급 회개란 과거의 죄를 청산하고 똑바로 행동하는 것이다.(윌리암 제임스) 우유부단한 것만이 습관으로 되어 있는 사람보다 더 비참한 사람은 없다.(제임스) 이기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어떻게 노력하는가가 문제이다.(쿠베르탕)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