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조선·중앙·매경, 공론조사·원전해체 ‘황당한’ 말바꾸기■

작성자
joy365
작성일
2018.01.0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9
내용

     

“공론조사 안된다”더니 건설재개 결론에 “집단지성 승리” 원전축소엔 “월권”

 

원전폐로 경쟁력 쌓자더니 “수익성 낮아”…“가장 큰 적폐는 언론적폐”

조현호 기자 chh@mediatoday.co.kr 2017년 10월 25일 수요일



원문보기:
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39439#csidx17a3d21919735af9c35bae370db95ba

블랙잭하는법
슬롯머신사이트
날이 밝기 직전에 항상 가장 어둡다.(풀러) 안심하면서 먹는 한조각 빵이 근심하면서 먹는 잔치보다 낫다.(이솝) 작지만 청결한 것은 큰 것이요. 크지만 불결한 것은 작은 것이다.(바이) 자신의 주인이 되는 자는 곧 다른 사람들의 주인이 될 것이다.(풀러) 희망은 가난한 인간의 빵이다.(탈레스) 생각하는 사람처럼 행동하라. 자연은 인간을 결코 속이지 않는다. 우리를 속이는 것은 항상 우리 자신이다. 사랑없이 사는 것은 정말로 사는 것이 아니다.(몰리에르) 소유물의 부족은 개선할 수 있으나 영혼의 가난은 해결하기 쉬운 것이 아니다.(몽테뉴) 어리석은 자는 수치스러운 일을 할 때에도 그것이 언제나 그의 의무라고 선포한다.(버나드쇼)
▼▣자신을 알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진정한 현인이다.(초서) Think like a man of action and act like man of thought. 의인의 수고는 생명에 이르고 악인의 소득은 죄에 이른다.(성경 잠언)
〓논리와 상식은 다르다.(하버드) "많은 사람이 충고를 받지만 "험담은 세 사람을 죽인다. 말하는 자 우리의 거의 모든 삶이 어리석은 호기심에 낭비되고 있다.(보들레르)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