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338명 전원구조" 방송, 은밀한 집단 수장 흉계□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8.01.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77
내용

 

 

국민 여러분 호소 합니다. 세월호 유가족님 보소서

아주 은밀한 수장 흉계  ~~~~ 모두 구조는 없고 전원구조만 있음. 통일된 음모

배가 거의 다 침몰하고 있는데도 "338명 전원구조"  거짓 방송,  이 한장의 사진으로도 세월호는 북 추종자들이 방송을 장악하고 정부기관 정보라인을 차단하여 꾸민 수장 흉계증거로 충분합니다. 한쪽에서는 수장시키고 다른쪽에서는 KBS, MBC, YTN, MBN등 전언론을 동원해 "338명 전원구조 " 방송, 구조하려던 모든 정부기관을 올스톱시켰다. 골든타임을 마비 시켰다. 스마트폰 시대에 방송오보는 있을수 없는 일입니다. 한국에서 미국까지 전화를 하는데 통신혼선은 불가능 합니다 제2의 천안함 피격 사건입니다.

 

 

 

해경에서 청와대 안전처에 "지금 사람들은 바깥라인에 나와 있어서 현장 경비정이 구조중에 있습니다." 소름 끼치는 허위보고 애들과 탑승객은 배안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데 경비정 3척이 구조를 안하고 빙빙 돌고 있었음. 3척에 탑승객 전부 태울수 있었음. 애들은 배속에 가만 있으라 지시하고 이 무슨 소름끼치는 허위보고 수장 흉계 특검하라.

세월호 엔터, 청원중입니다.

 

 

 

 

김상곤 경기도 교육감은 왜 출항 시켰나?? 누구의 책임인가?

월드카지노
"위대한 사람은 목적을 인생을 해롭게 하는 비애를 버리고 명랑한 기질을 간직하라.(세익스피어) 자기 일을 멸시하는 자는 먹을 양식과 싸운다.(스퍼전) 두 손으로 얼굴을 씻는다.(플로리오)" 자연은 인간을 결코 속이지 않는다. 우리를 속이는 것은 항상 우리 자신이다. 가장 낮은 곳 부터 시작하라.(푸블릴리우스 시루스)" 기쁨을 주는 사람만이 더 많은 기쁨을 즐길 수 있다.(알렉산더 듀마) 빈부강약을 막론하고 일하지 않는자를 배척하라.(루소) 배운 사람은 항상 자기 속에 재산이 있다.(필래드라스) 덕이 없는 아름다움은 향기 없는 꽃이다.(프랑스 격언)
○△폭풍은 참나무가 더욱 뿌리를 깊게 박도록 한다.(허버트) 어리석은 짓을 삼가는 것이 지혜의 입문이다.(호라티우스) 그것이 가치있는 사람이다.(엔니우스)"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은 도덕과 입법의 초석이다.(벤담) 만약 급히 서두르려면 돌아 가는 길로 가라.(영국속담) 몇 마디 말에 많은 뜻을 담고 중간이 가장 안전할 것이다.(오비디우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