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학교폭력축소,은폐 조심하세요.↑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74
내용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아이들의 키우는 부모님께 저처럼 제2의 학교폭력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 이 글을 올립니다. 학교와 교육자들 때문에 자라나는 학생들이 학교를 못가고  학교폭력을 저지른 가해학생들 학교를 너무 잘 다니고 있습니다.지금 10개월 넘게 교육자공무원들은 학교폭력비리가  영영 안 밝혀 지고 있습니다. 시민여러분들이 꼭 알려 주셔서 다시는 학교폭력 때문에 공황장애,정신분열증 학생이 평생진단, 학교를 못 다니는 일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저의 딸이 가해학생4명으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해 자살시도하고 지금 현재 10개월 넘게 학교를 못가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교육청 관련 학교폭력담당자 ,교육부 학교폭력담당자들이 행정심판도 다 취소 시켜주고 학교폭력을 방조해서 교육자들이 학교폭력을 엄중히 아이들에게 가르쳐야 하는데 학교폭력을 은폐할려고 방조해 주고 있습니다.

교육부에서 학교에서 교육청에서 학교폭력 관리소홀했다는 녹취록 학교관련자,교육청 관련자 녹취록 많이 있는데 안 밝혀 지고 있어요.

학교에서 교육청에서 처음에  세상에 알려질수도 있다고 생각해 합의종용을 해놓고 나중에  안 했다고 잡아떼고 해서 합의종용한 중간사람한테 누가 시켰냐 하니까 학교에서 교육청에서 합의 종용 해라고 시켰다고 했습니다.

학교폭력자치위원회도 피해자조사도 안하고 학교에서 증거자료도 증거물인멸,증거물조작해서

 피해자가해자를 뒤바꾸어 놓고 저의 딸을 가해학생 처분도 내고 공무원들이 안 밝혀 진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시민여러분 도와 주세요.저의 딸이 학교를 갈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꼭 국민들에게 알려서 더이상  제 2의 학교폭력 피해를 없게 해주세요.

01075202422 ,01024692422,메일주소: moonengjong@naver.com

애플카지노
In the morning of life 우리들은 감탄과 희망과 사랑으로 산다.(워즈워드) 가장 낮은 곳 부터 시작하라.(푸블릴리우스 시루스)" 큰 시련은 큰 의무를 완수하게 만드는 것이다.(톰슨) 우리들은 감탄과 희망과 사랑으로 산다.(워즈워드) 습관은 제二의 천성으로 제一의 천성을 파괴한다.(파스칼) Time is but the stream I go a-fishing in. 청년기는 대실수이다. 장년기는 투쟁이다. 그리고 노년기는 후회이다.(디즈레일리) 사랑은 인생의 소금이다.(셰필드) 인생의 아침에는 일을 하고
◎▣진정한 위인치고 자신을 위인으로 생각하는 자는 없다.(해즐리트) 종소리처럼 맑고 분명해라.(레이) 청년이여 일하라. 좀더 일하라. 끝까지 열심히 일하라.(비스마르크)
■자기 자신을 예찬하는 자는 신의 미움을 받는다.(클레멘스) <00> 따스함과 밀초와의 관계와 같다.(쇼펜하우어)" 훌륭한 말은 훌륭한 무기이다.(풀러)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