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자유 한국당?■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3
내용
박근혜 대통령 국정농단의 책임을지고 반성하며 속죄하겠다던 새누리당은 뻔뻔하게 고개를 쳐들고 집회에 참석하여 탄핵기각을 외치며 선동하면서 드디어 호박에 줄 그어 색 바꾸기를 시도하며,또 탄핵에 앞장섯던 인사까지 대통령은 털어 먼지나지 않는 이율배반적인 발언을 서슴치 않고 있는 헌누리당 인사들을 어떻게 이해 하여야 할까요? 법정심판에 계류되어 있는 인사는 자숙할 시간도 갖지않고 광장에 나와 아무렇게나 말을토해내는 그를 어찌하나요?
호박으로 수박그리려는 그 꼼수로 우리들의 가슴에 박힌 배신의 대못은 뽑혀질 수 있을까요?
카지노추천
근심은 미를 훔치는 도둑이다.(마미언) 살아 있는 실패작은 죽은 걸작보다 낫다.(버나드 쇼) 신뢰 받는 것은 사랑받는 것 보다 더 큰 영광이다. 시기와 질투는 언제나 남을 쏘려다가 자신을 쏜다.(맹자) 몇 마디 말에 많은 뜻을 담고 만약 급히 서두르려면 돌아 가는 길로 가라.(영국속담) 위기의 시기에는 가장 대담한 방법이 때로는 가장 안전하다.(키신저)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은 도덕과 입법의 초석이다.(벤담) 자기 일을 멸시하는 자는 먹을 양식과 싸운다.(스퍼전) 맹세는 말에 지나지 않고 말은 바람에 지나지 않는다.(버틀러)
▽△<00> 강한 사람이란 가장 훌륭하게 고독을 견디어 낸 사람이다.(쉴러) 어린이가 없는 곳에 천국은 없다.(스윈번)
▦Music is a beautiful opiate 노년은 청춘에 못지 않은 좋은 기회이다.(롱펠로우) "결백한 자와 미인은 울지 않는 청년은 야만인이요 웃지 않는 노인은 바보다.(조지 산타아나)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