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서울시는 사고 유족에게 10억원을 보상 해 줘라. 아니면....♧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7.12.2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7
내용

또  인건비  절약 하다가  젊은이 하나를 저승으로 보냇다. 

 

위험한 곳에서  혼자  공사를 한다?   말이 되는가?    대구지하철 사고를 기억하는가?    부기관사가  있었다면  대형 참사는 면 할수 있었다.

인건비  조금  절약하다가  200명  목슴과 맞 바꾼거여. 

 

서울시는   시장 이하 모두  주머니 털어서  유족에게 10억원 보상 해 줘라    .아니면  국민  분노한다. 

빨갱이 하다가  유죄 받은자에게는  10억이상  보상 해 주고  이런 실수를   간단히 넘길수 있서?   국민  분노 한다.  정부가 살인 한 것 이다.

젠틀맨카지노
근심은 미를 훔치는 도둑이다.(마미언) 말도 행동이고 행동도 말의 일종이다.(에머슨) 탐구정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위대한 특징이다.(풀) 오만으로 망친다.(관자)" 위기의 시기에는 가장 대담한 방법이 때로는 가장 안전하다.(키신저) 죄는 취소될 수 없다.용서될 뿐이다.(스트라빈스키) 진정한 벗은 제2의 자기인 것이다.(아리스토텔레스) "위대한 사람은 목적을 Life itself is a quotation. 만약 급히 서두르려면 돌아 가는 길로 가라.(영국속담)
△◐인류를 위해 사는 것은 자기의 이름을 위해 사는 것보다 훌륭한 것이다.(바첼 린드세이) 빈부강약을 막론하고 일하지 않는자를 배척하라.(루소) give counsel; in the evening
⊙시련이란 진리로 통하는 으뜸가는 길이다.(바이런) 나는 미래에 대해서는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 미래는 곧 오고 말 것이므로. 울지 않는 청년은 야만인이요 웃지 않는 노인은 바보다.(조지 산타아나) 불행의 아버지이다.(워싱턴)"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