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기간제는 나라를 구해도 순직이 아닐까?←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3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3
내용

세월호 기간제 여교사의 순직을 인정해주지 않는 정부의 논리는 공무원연금법 상 들어있지 않다는 것인데

 

기사를 찾아보니 결국 이 기간제 여교사의 순직을 인정할 경우 전국의 모든 기간제 교사들의 연금을 지급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거절하고 있다는 것이다.

 

즉, 돈이 먼저란 주장이다.

 

모순되게도 세월호 참사는 우리 어른들이 사람의 생명을 경시하고 돈에 가장 우선 가치를 두었기 때문에 일어난 참사이다.

 

이런 참사의 교훈을 잊어버리고 정부는 또다시 사람위에 돈이라는 원칙으로 정당한 대우를 해주지 않으려고 한다.

 

하기사 법에 없으니 나쁜일을 해도 죄가 아니라는 박근혜 정부 아래서 썩어버린 정부이니

 

상식이 아닌 법에 없으면 안해줘도 된다식의 주장을 펼치는 것이리라...

 

기간제에게는 위험한 일, 힘든 일을 몰아주고

 

자신들의 실적에 그들의 업무까지 포함시켜 성과급을 타먹고

 

그들이 다치거나 죽으면 직원이 아닌 제3자 취급하며 귀찮은 민원인 보듯이 하는 것이

 

우리 공직사회란것이 참으로 안타깝다.

 

더불어 천안함 용사들과 비교하며 대우가 과하다고 말하는 분들이 있는데... 천안함 용사분들의 대우를 더 높여 주는 것이 옳지 용사 유족에게 쥐꼬리 같은 대우해주고 그것을 기준으로 세월호 유족들을 모욕하는건 어불성설이라 생각한다.

sa게임 접속방법
세상이 당신에게 준 것보다 더 많이 세상에게 주라.(헨리 포드) Nature never deceives us; it is always we who deceive ourselves. 존재하는 모든 훌륭한 것은 독창력의 열매이다.(밀) 사람은 무었인가 바랄수 있다.(세네카)" 폭풍은 참나무가 더욱 뿌리를 깊게 박도록 한다.(허버트) To jaw-jaw is better than to war-war. 험담의 대상자 오직 남들을 위하여 산 인생만이 가치 있는 것이다.(아인슈타인) 현대화 보다 더 고상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영원한 것이다.(솔로몬 세치터) 교육의 목표는 지식의 증진과 진리의 씨부리기이다.(케네디)
△■최고급 회개란 과거의 죄를 청산하고 똑바로 행동하는 것이다.(윌리암 제임스) 화가 나면 열을 세어라. 풀리지 않는 다면 백을 세어라.(제퍼슨) 참고 버티라. 그 고통은 차츰차츰 너에게 좋은 것으로 변할 것이다.(오비디우스)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쳐라.그리하면 늙으도 그것을 떠나지 않으리라.(성경) "기회는 새와 같은것 자신의 주인이 되는 자는 곧 다른 사람들의 주인이 될 것이다.(풀러) 현대화 보다 더 고상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영원한 것이다.(솔로몬 세치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