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북한인권 주장한 박근혜 대통령 홍수 피해 북한 동포들 도와야한☏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8.01.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7
내용
북한인권 주장한 박근혜 대통령 홍수 피해 북한 동포들 도와야한다
지난 8월말과 9월초  두만강이 범람하는 사상최악의 홍수로  함경도 지방에 홍수 피해 사망자가 수백명에 달하고  홍수로 인한 난민6만여명 발생했다고 한다.  북한 주민들 인권향상 주장해온 박근혜 대통령은 이번 북한 홍수로 북한 홍수 피해 난민6만여명의 열악하고 절박한 인권향상위해 긴급 구난차원의 대북 인도주의적인 지원 조건없이 해야한다고 본다.


물론  어려운 경제로  남한이 고통받고 있는 가운데 경주를 중심으로 사상최악의 지진피해로 악재가 겹친  남한의 어려운 현실이 녹녹치 않지만 그래도 우리가 동포애로서 북한의 고통받는 홍수 피해 난민들에게  도움줄수 있는 역량은 있다고 본다.


  우리 민족은 반만년 보릿고개 넘어오면서 한끼 밖에 먹지 못한이가 한끼도 먹지 못한 이웃에게 굶주림 배를 움켜쥐고 나눔을 베풀었던 끈끈한 정이 있는 공동체이다.


북한 홍수피해난민6만여명은 우리와 같은 핏줄이요 천만 이산가족의 부모형제 자매이자 3만 탈북 동포들의  부모형제 자매이다. 그들을 돕은것은 정치이전에 사싱이전에 이념이전에 이데올로기이전에 인도주의와 인권차원의 조건 없이 돕는 것이 21세기 문명사회의 상식이라고 본다.

물에 빠져  죽어가는 사람에게 구조 요청하지 않았다고 구해주지 않는 것은 인권도 인도주의도 아니다. 위안부와 과거사문제 교과서문제 독도 문제로 갈등관계인 일본의  2011년  대지진과 해일과 후쿠시마 원전폭발로 고통받는 일본인들에게 대한민국 정부은 조건없이 인도주의적인 지원 아끼지 않았다.

박근혜 대통령은 조건없이 인도주의적인 관점에서 인권향상 차원에서 대북  홍수피해 지원 적극 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안티조선 언론개혁 홍재희
월드카지노
위대한 것 치고 정열이 없이 이루어진 것은 없다.(에머슨) 오늘 가장 좋게 웃는 자는 역시 최후에도 웃을 것이다.(니체) 성실하지 못한 사람은 위대한 것들을 생산할 수가 없다.(제임스 럿셀 로우웰) 인생에 있어서 어려운 것은 선택이다. 쾌락 그리고 불평을 보라.(탈무드)" <00> 인간의 마음가짐이 곧 행복이다. Music is a beautiful opiate 오직 남들을 위하여 산 인생만이 가치 있는 것이다.(아인슈타인) 과도한 재산을 소유하게 되었을 때보다 더 시련을 당하게 되는 적은 없다.(레우 왈레이스)
☆△민주주의는 정지된 것이 아니라 영원히 계속되는 행진이다.(루즈벨트) 조용한 물이 깊이 흐른다.(릴리) 좋은 나무는 좋은 열매를 맺는다.(랭런드)
▒너 자신을 다스려라. 그러면 당신은 세계를 다스릴 것이다.(중국 속담) comprehending much in few words. 빈곤은 재앙이 아니라 불편이다.(플로리오) 작은 구멍 하나가 큰 배를 침몰시키는 것이다.(에프라임 도마라츠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