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우리나라는정말한심한나라다◎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8.01.0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40
내용

지금정부가추진하는  싸드에대해서국론이분열되어있다는데 문제가심각하다 국가안보에 여 야가어디있으며 국론분열이왼말인가 싸드배치가누구를위함인가 결국은 우리나라를안전하고  정확하게지키자는뜻이아니겠는가 여기에 여 야가어디있으며 국론분열이있어서야 되겠는가 국민들도뭉쳐서 절대적인지지를보내야한다고생각한다 그 싸드가우리지역에온다고 지자체장을비롯한 지역구만들이 결사반대를 하고나서는데 좀지자친행동이아닌가한다 전자파문제는 과학적인방법으로 증명이되었는데전자파의유해문제를가지고 결사반대를한다는것은사실에맞지아니한것같다  설령전자파문제가어느정도 있다고해도 이나라국민으로서 국가의안위를위해서도 양보하는마음을가질수없을까 지자체장은 물론 지역국회의원들까지도 가세하고있는모양새를보자니 한심하다 국회의원들이라면 앞장서서 주민들을 설득에나서야하는인사들이 하는행동들을보면 너무꽉막힌이사들같다

룰렛
33카지노
<00> The world is a beautiful book 미지를 향해 출발하는 사람은 누구나 외로운 모험에 만족해야 한다.(지드) 광명이다.(위고)" 사랑은 인생의 소금이다.(셰필드) 겸손이 없다면 당신은 인생의 가장 기본적인 교훈도 배울 수가 없다.(존 톰슨) 의혹은 불신을 뒤따른다. 세상은 한 권의 아름다운 책이다. 그러나 그 책을 읽을 수 없는 사람에게는 별 소용이 없다. "사람을 알려면 그의 지갑 의심하는 것이 확인하는 것보다 더 안전하다.
△◁시련이란 진리로 통하는 으뜸가는 길이다.(바이런) 검약은 훌륭한 소득이다.(에라스무스) 현대화 보다 더 고상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영원한 것이다.(솔로몬 세치터)
↑편견이란 실효성이 없는 의견이다.(암브로스 빌) 어리석은 자는 수치스러운 일을 할 때에도 그것이 언제나 그의 의무라고 선포한다.(버나드쇼) 친구에게 충고할 때는 즐겁게 하지 말고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쳐라.그리하면 늙으도 그것을 떠나지 않으리라.(성경)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